그 치킨 내려놔! 다이어트 성공해 예뻐진 연예인 9명

그 치킨 내려놔! 다이어트 성공한 예뻐진 연예인 9

다이어트성공한연예인9 다이어트식단

독하게 다이어트 성공한 연예인 사진을 보며 자극 받으면 한동안 멈췄던 다이어트 의지가 불타오르죠! 오늘은 폭풍 다이어트에 성공해 자신의 미모를 과시하고 있는 스타 9인을 모아봤습니다. 살을 쏙 빼고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찾은 여자 연예인들은 누가 있을까요? 얼른 먹던 치킨 내려놓고, 눈 크게 뜨세요!!!


1. 먹는 게 제일 좋아 #설현

설현다이어트자극사진 다이어트식단

데뷔 초 통통한 몸매로 유명했던 설현.. 특히 몸무게 때문에 소속사 관계자에게 혼나는 모습이 방송을 타면서 얼마나 혹독한 다이어트를 했을지 짐작할만합니다. 먹는 걸 좋아해서 다이어트하기 더 어려웠다는 설현은 연습생 시절 다이어트 때문에 걸그룹을 그만두려고 생각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설현은 1일 1식으로 몸매를 가꾼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바디를 가진 연예인이죠.


2. 국민 첫사랑, #수지

수지다이어트자극사진 다이어트식단

데뷔 초부터 완성된 비주얼을 과시했던 수지는 KBS ‘드림하이’에서 통통한 모습으로 등장했었죠. 당시 그룹 슈퍼주니어 이특은 수지에게 다이어트를 하라고 돌직구를 날려 여론의 뭇매를 맞기도 했는데요. 수지는 다이어트를 위해 고구마와 닭가슴살, 우유를 마셨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밤에 먹지 않는 것은 물론, 근육이 잘 붙는 체질이라 운동보다는 굶는 다이어트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3. 모태 마름? 노력 마름! #현아

현아다이어트자극사진 다이어트보조제

현아’ 하면 생각나는 건 마른 몸매죠. 특히 슬림한 몸매 라인은 누가 봐도 ‘모태마름’일 것이라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하지만 이런 현아 역시 피나는 노력으로 다이어트를 해 지금의 몸매의 완성한 것인데요. 현아는 밀가루 음식은 피하고, 식사를 조금씩 자주 하면서 다이어트를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또한 직업이 가수인 만큼 격렬한 댄스로 운동하며 탄탄한 보디를 가꾸며 ‘패왕색’의 몸매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4. 친근한 몸매? 이젠 비현실적! #설리

설리다이어트자극사진 다이어트약

데뷔 초 다소 친근한 몸매였던 설리는 특히 하체에 살이 모여 있는 하체 비만형이었습니다. 하체비만 다이어트의 어려움은 모든 여자들이 다 알고 있을 터. 설리의 다이어트 비법은 바로 ‘봉지 다이어트’입니다. 비닐봉지에 바람을 넣고 묶어서 무릎으로 차서 바닥에 떨어지지 않게 하는 운동으로 직접 SBS ‘스타킹’에서 시범을 보여줬죠. 덕분에 설리는 젓가락 같이 마른 다리를 가지게 됐고요.


5. 17kg 감량 성공 #심진화

심진화다이어트 보이차다이어트

요즘 주목받는 다이어트 성공 연예인이죠! 심진화는 무려 17kg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엄청난 체중 감량으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죠. 특히 심진화는 SNS 계정을 통해 자신이 했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고 있어 전국 다이어터들의 궁금증도 해결해주고 있습니다. 더불어 다이어트 보조제를 이용한 사실을 거리낌 없이 공개하기도 했죠. 심진화는 ‘연예계 대표 다이어터’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최근에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뛰어난 입담을 과시하기도 했고요.

보이차다이어트, 칼로바이, 손나은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단추천,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도시락, 다이어트도시락배달추천, 이지컷다이어트, 홍진영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다이어트약, 하체비만, 복부비만다이어트, 단기간뱃살빼기, 효과빠른다이어트약,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내장지방빼는법, 2주단기간다이어트, 식욕억제제, 다이어트음식, 풀무원 야채수, 닭가슴살, 포켓샐러드, 해독주수, 밀싹주스, 다이어트약품, 다이어트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쉐이크, 다이어트식단표, 홈플러스간편식, 홈플러스가정간편식, 올어바웃푸드, 여성호르몬영양제, 다이어트식단배달


6. 여성들의 워너비, #박신혜

박신혜다이어트자극사진 다이어트방법

워낙 빛나는 비주얼이라 박신혜의 몸매가 눈에 들어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박신혜도 과거에는 통통했던 시절이 있었죠. 특히 친근한 팔뚝으로 동족애를 일으켰습니다. 박신혜는 오이 다이어트로 살 빼는데 성공했는데요. 오이와 배추 등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으로 포만감과 맛을 동시에 잡았다고 합니다. 과거 통통했던 모습은 어디가고 가냘픈 여신 몸매로 다시 태어나셨죠.


7. 예뻐졌다, #박보람

박보람다이어트전후 다이어트식단

Mnet '슈퍼스타K2' 출신 박보람은 솔로 데뷔를 하며 깜짝 놀랄 다이어트를 했었죠. 무려 32kg이나 살을 뺀 박보람은 몰라보게 예뻐진 얼굴로 많은 사람을 놀래게 만들었습니다. 박보람은 다이어트를 위해 하루 다섯 끼를 챙겨먹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식단으로는 토마토와 고구마, 닭가슴살, 바나나와 같은 음식을 소량, 자주 먹으며 요요 없는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역시 다이어트에 단백질은 빠질 수 없죠.


8. 노력파 씨스타 #소유

소유다이어트자극사진 다이어트방법

건강미의 대명사 씨스타의 소유도 다이어트로 몸매를 만들었습니다. 데뷔 초 약간 통통한 모습이었다면 이제는 완벽한 몸매로 다시 태어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소유는 다이어트 비법으로 아침은 임금님 밥상처럼, 점심은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배합으로, 저녁은 간단하게 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다이어트 식단도 철저하게 지키지만, 특히 소유는 운동을 쉬지 않고 무산소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열심히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9. 현빈이 반한 몸매, #강소라

강소라다이어트자극사진 다이어트식단

현빈의 그녀 강소라도 깜짝 놀랄 과거를 가지고 있죠. 강소라는 한 방송을 통해 데뷔 전 몸무게가 72kg까지 나간 적 있다고 밝혔는데요. 당시 교복이 맞지 않아 체육복을 입고 다녔다고 합니다. 강소라는 야식을 먹지 않고, 하루 세끼를 규칙적으로 먹으며 20kg 이상을 감량했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으로는 수제 요구르트와 사과, 현미밥과 채소 위주의 반찬으로 지금의 몸매로 거듭날 수 있었다고 하네요.

그 치킨 내려놔! 다이어트 성공한 예뻐진 연예인 9

다이어트성공한연예인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 #다이어트성공 #다이어트성공비법 #다이어트성공한연예인 #다이어트성공사진 #다이어트자극사진 #연예인다이어트식단 #연예인다이어트전후 #연예인다이어트비법 #연예인다이어트사진 #다이어트식단 #연예인다이어트식단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은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