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랐던 프링글스 '뚜겅' 놀라운 용도 6가지

몰랐던 프링글스 '뚜겅' 놀라운 용도 6가지

프링글스뚜껑활용법 7가지 20대여자옷쇼핑몰

아래는 보시다시피 평범한 프링글스 뚜껑인데요.


대부분 그냥 버리죠?


근데 이 프링글스 뚜껑이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쓰일 수 있어요.


프링글스뚜껑


1. 종이컵 덮개

프링글스뚜껑활용법

아마 모르셨을텐데, 1회용 종이컵에 프링글스 뚜껑이 아주 딱 맞아요. 종이컵에 물건 담아놓고 위를 막아 놓으면 딱!


2. 종이컵에 물이나 음료 따라놨을때

에너지음료수

프링글스뚜껑

또 다른 활용법! 종이컵에 음료수나 물 따라놓고 손으로 건드려서 엎은적 있을텐데요. 프링글스 뚜껑 모아놨다가 막아 놓으면 엎질러지지 않습니다.


3. 카메라 렌즈캡 대용 (일부)

카메라 렌즈캡 프링글스 뚜껑 활용법

이건 카메라 마니아면 이미 아실지도 모르겠네요. 카메라 렌즈 앞에는 흠집 나지 말라고 렌즈캡이 있는데요. 이게 의외로 비쌉니다. 렌즈캡을 분실했을때 프링글스 뚜껑으로 덮을 수 있습니다.


단 카메라마다 렌즈 사이즈가 달라서 되는 게 있고 안되는 게 있습니다. 그래도 한 번 시도해볼만 해요.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갱년기, 김정문알로에,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루시아무동치미, 메가네이처, 홍삼추천, 뉴질랜드영양제, 활성비타민, 홈플러스간편식, 홈플러스가정간편식, 올어바웃푸드, 여성호르몬영양제


4. 똥퍼프 보관하기

똥퍼프 프링글스 뚜껑

똥퍼프에 먼지 잘 묻죠. 종이컵에 방습제+똥퍼프 넣고 닿아 놓으면 먼지도 막고 위생적으로 보관 가능!


5. 카메라 화이트 밸런스 대용

카메라화이트밸런스 프링글스 뚜껑

뽁뽁이와 프링글스 뚜껑 2개로로 화이트밸런스 도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도 카메라 동호회에선 많이 알려진 방법이죠. 근데 원래 카메라는 장롱에 보관하는 거 아닌가.


6. 커피분쇄기 뚜껑으로

다이어트, 칼로바이, 손나은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단배달, 다이어트식단추천,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도시락, 이지컷다이어트, 홍진영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다이어트약, 하체비만, 복부비만다이어트, 단기간뱃살빼기, 효과빠른다이어트약,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내장지방빼는법, 2주단기간다이어트, 식욕억제제, 다이어트음식, 풀무원 야채수, 닭가슴살, 포켓샐러드, 해독주수, 밀싹주스, #다이어트약품 #다이어트건강기능식품 #남자다이어트쉐이크

커피분쇄기 칼리타핸드밀 kh

커피가 일상이 되면서 집에서도 커피분쇄기 많이 쓰시죠. 프링글스 뚜껑은 위가 뚫려있는 개방형 커피분쇄기에도 유용합니다. 커터칼로 살짝 오려주면 되요. 어렵지 않고 해보면 의외로 간단합니다. 이물질이나 먼지 들어간 커피 먹으면 안 되잖아요!


프링글스뚜껑

참고로 프링글스랑 비슷한 감자칩 통의 뚜겅은 다 됩니다. 사이즈가 약간씩 다르지만요. 오히려 그게 장점이죠. 참치캔 중에도 이런 하얀색 연질 뚜껑이 달린 게 있는데 마찬가지로 활용할 수 있고요.


그리고 다 아시는 프링글스 빈통을 이용한 남은 국수 보관 ㅎㅎ 통도 쓸모있지만, 프링글스나 테스코 감자칩 뚜껑도 버리지 말고 모아두세요. 의외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몰랐던 프링글스 '뚜겅' 놀라운 용도 6가지

#깨알정보생활꿀팁 #프링글스 #프링글스뚜껑 #프링글스뚜껑활용법 #생활꿀팁 #활용법 #종이컵 #카메라 #컨셉사진 #똥퍼프 #커피분쇄기 #커피그라인더 #칼리타핸드밀 #이마트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은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