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만'명이 공감한 '좋은 남편이 되는 법'

170만명이 고개를 끄덕거린 '좋은 남편 되는 법'

사진 공유 커뮤니티에 올라온 한 남성의 사진이 화제입니다.


이미지 공유 사이트를 이용하는 한 남성이 사진 2장을 지난 7일 공개했는데요.


공개한 사진 속에서 남편은 침대에 누워 아기를 돌보고 있습니다. 그의 옆에서 아내는 세상 모르게 낮잠을 자고 있고요.


좋은남편이되는법

남성은 "작년에 고환암 완치 판정을 받고 얻은 아들"이라고 말을 이었는데요.


그는 "진짜 남자라면, 아기 엄마가 필요한 만큼 낮잠을 잘 동안 아기를 돌봐야 한다. 그녀는 고생해서 아기를 낳았지 않냐"고 글을 적었습니다.


이어 그는 "불평 말고 좋은 남편으로 거듭나자"고 덧붙였습니다.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갱년기, 김정문알로에,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루시아무동치미

좋은남편

해당 게시물은 현재까지 170만이 넘는 수를 기록했습니다. 이 게시물은 미국 매체 엘리트데일리, 영국 매체 유니래드 등에도 소개되어 큰 화제를 얻었고요.


좋은 남편이 되기 위해 거창한 것을 할 필요는 없다는 사실을 이 남성은 보여줍니다. 사랑하는 아내를 위해 남편분들은 본받아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170만명이 고개를 끄덕거린 '좋은 남편 되는 법'

#남편 #좋은남편 #휴일애보기 #좋은남편이되는법 #휴일 #애보기 #좋은남편감 #부부관계 #부부금술 #별별가족이야기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