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이면 ‘예쁜 미소’ 생기는 기발한 ‘껌씹기’ 방법

5분이면 ‘예쁜 미소’ 생기는 기발한 ‘껌씹기’ 방법

5분이면 ‘예쁜 미소’ 생기는 기발한 ‘껌씹기’ 방법

'껌 씹기'로 우리 얼굴의 여러 근육 중 애교살인 '미소 근육'을 만들 수 있다면?


우리 얼굴 근육은 눈과 입을 기준으로 크게 세 부분으로 나뉜다. 주로 찡그릴 때 사용되는 미간과 이마 근처의 상안면 근육인 '찡그리기 근육', 웃을 때 주로 사용되는 중안면의 근육인 '미소 근육', 입을 다물 때 많이 움직이는 하안면의 근육인 ‘입 다물기 근육'이 그것이다.


미소근육


이 중 우리 얼굴의 자연스러운 표정에 도움이 되는 것은 단연 '미소 근육'이다. 미소 근육이 발달해야 애교살도 만들어 지면서 우리 얼굴이 동안으로 변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별한 운동을 통해 애교살과 하트볼을 만들어 주는 ‘3D 하트-볼 만들기’ 방법을 소개한다.


3D 하트-볼 만들기 운동은 우리가 미소 짓거나 웃을 때처럼 주로 긍정적 감정이 생길 때만 일시적으로 쓰는 미소 근육을 일상적이고 반복적으로 쓰도록 훈련을 시키는 것이다. 언제 어디서나 생각날 때마다 할 수 있으며 준비물도 껌 하나만 있으면 충분하다.


1. '어흥 운동'

#예쁘게웃는방법

예쁜 3D 하트를 만들기 위해서는 양쪽의 하트-볼의 입체감이 잘 살아 있어야 한다. 얼굴 입체감을 미소 근육 중에서 주로 수직 방향의 움직임을 강화시키는 방법으로 표정 근육을 만드는 순서에 따라 ‘어흥 운동’이라고 한다. 전제적인 운동법은 매우 간단하다. 마치 낮은 음 ‘어’ 소리를 낸 후 높은 음 ‘흥’ 소리를 낸다.


이 운동은 입 다무는 나쁜 습관으로 퇴화하는 미소 근육을 입꼬리를 움직이는 방법으로 강화시키고 찡그릴 때 사용되는 근육을 수축시키는 훈련을 할 수 있다. 평소에 혼자 있는 시간에 생각날 때마다 1~2분 정도 해주면 좋다.


2. '광대 승천 운동'

예쁜미소만드는법

'어흥 운동'을 끝냈다면 '광대 승천 운동'으로 넘어가 보자. 광대 승천 운동은 껌 씹기를 통해 쉽게 할 수 있다. 김치나 치즈 등의 단어를 정해 입을 크게 벌린 채 미소 근육을 최대한 위로 들어 올린다는 느낌으로 올리고 아래턱 끝은 아래쪽으로 내린다는 느낌을 유지한 채 껌을 씹기 시작한다.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광대가 최대한 올라가 있는 듯한 모양을 유지하면서 단물이 다 빠져나올 때까지 오른쪽+왼쪽 1분씩 2번, 최소 4분 이상 껌을 씹는다. 이때 반드시 미소 근육 들어 올려 버티기를 하면서 양쪽을 번갈아 가면서 씹어야 한다.


3. 껌 씹기 운동

껌씹으면얼굴

앞서 어흥 운동과 광대 승천 운동이 끝났다면 어느 정도 감정 상태가 많이 올라가 있어 근육들이 활성화된 상태일 것이다. 본격적으로 껌을 씹기 위해 입을 벌린 상태에서 30초간 왼쪽과 오른쪽 번갈아 최소 2분 이상 씹어준다. 유난히 한쪽 입꼬리가 내려갔거나 비대칭인 경우 해당 방향으로 한 번 더 반복해준다.

지금까지 3가지 껌씹기 방법을 통해 예쁜 미소와 함께 예쁜 미소와 애교살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봤다. 얼굴에 주사나 칼을 대지 않고 평소 생활 습관만으로 자연스럽고 예쁜 얼굴을 만들어보자.

5분이면 ‘예쁜 미소’ 생기는 기발한 ‘껌씹기’ 방법

#예쁘게웃는방법 #예쁜미소만드는법 #웃는얼굴만들기 #예쁘게웃는법 #껌씹으면얼굴 #애교살만드는방법 #애교살만들기 #수술없이애교살만들기 #깨알정보생활꿀팁 #오늘하루건강팁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