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만에 ‘결혼선물’ 열고 깜짝 놀란 부부 감동스토리

9년만에 ‘결혼선물’ 열어본 부부 놀라운 감동스토리

9년만에 ‘결혼선물’ 열어본 부부 놀라운 감동스토리

한 부부가 결혼식 날 받은 결혼선물을 9년 만에 열었다가 내용물을 보고 깜짝 놀랍고 맙니다. 도대체 상자안에는 부부 모르게 9년간 무엇이 잠들어 있던 걸까요?


‘캐시&브랜든 부부’는 9년 전 결혼식날 아내 캐시의 고모할머니에게 결혼 선물로 상자 하나를 받았습니다.


결혼기념일선물

결혼기념일선물추천

선물 겉면에는 '첫 부부싸움을 하는 날까지 열지 말 것'이라고 적혀있었습니다.


그러다 둘은 지난 8월 29일 결혼 9년 만에 이 선물을 열었는데요.


결혼기념일선물순위


둘은 물론 결혼생활 동안 다툰 적도 많았지만, 이 선물을 열게 된다면 '실패한 결혼생활'을 의미하는 것이 될까봐 열기를 꺼렸다고 합니다.


아내결혼기념일선물


하지만 언젠가는 선물 상자를 확인해야겠다고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요.


둘은 어느 날 밤 침대에서 대화를 나누던 중 그들에게 특별한 이 선물 상자를 9주년 결혼기념일에 열기로 합의합니다.

결혼기념일선물추천, 결혼기념일선물순위, 부모님결혼기념일선물, 크리스마스선물추천,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그리고 마침내 열린 고모할머니의 결혼선물 상자 안에는 캐시와 브랜든 부부를 웃음 짓게 한 아주 뜻깊은 선물이 들어있습니다.


상자에는 부부 각자를 위한 쪽지와 현금, 목욕 용품, 와인잔 등이 들어있던 것인데요.


결혼선물로좋은것


아내 캐시에게는

이 돈으로 너희 둘이 좋아하는 무언가를 사렴. 그리고 목욕도 준비하렴, 이라는 쪽지가 있었습니다.

남편 브랜든에게는

꽃다발과 와인 한 병을 사 오렴, 이라고 적힌 쪽지가 있었고요.

결혼선물베스트


결국, 캐시의 고모할머니는 둘이 화해할 기회를 미리 마련해놓은 것이죠.


이를 '최고의 결혼 선물'이라 칭한 아내 캐시는 인터뷰에서

고모할머니는 우리가 이 선물을 9년 동안이나 열지 않았다는 사실에 한 번 놀랐고, 이 글이 받은 엄청난 호응에 더욱 놀랐다고 말합니다.

남편결혼기념일선물

훗날을 내다 본 현명한 고모할머니 덕분에, 이들 부부는 앞으로 부부싸움을 할 때마다 할머니의 뜻깊었던 결혼선물을 떠올리지 않을까요?^^

9년만에 ‘결혼선물’ 열어본 부부 놀라운 감동스토리

#결혼선물 #결혼기념일 #결혼기념일선물 #결혼기념일문구 #결혼기념일이벤트 #아내결혼기념일선물 #남편결혼기념일선물 #결혼기념아내에게쓰는편지 #결혼기념일선물추천 #결혼선물베스트 #부부관계 #부부금술 #가족끼리왜이래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