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헤드’ 녹여 없애는 기발한 7가지 방법

기발하게 ‘블랙헤드’ 녹여 없애는 7가지 방법

‘블랙헤드’ 녹여 없애는 기발한 7가지 방법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면서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춥고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면 우리 몸은 피지 분비를 늘린다. 이때 늘어난 각질과 피지가 모공을 막으면 블랙헤드가 생기기 쉽다. 아무리 꼼꼼하게 세안해도 화장 위로 불쑥 솟아오르는 블랙헤드가 걱정인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간단한 홈 케어 방법으로 블랙헤드를 깔끔하게 제거해줄 방법 7가지를 소개한다.


1. 치약

젤 타입이 아닌 흰색 치약과 베이킹 소다 1스푼, 오일을 준비하자. 각각의 재료를 적당량 섞어 코에 바르면 된다. 5분 뒤에 찬물로 세안하면 블랙헤드와 피지를 함께 제거할 수 있다.


2. 꿀

꿀은 항생효과가 굉장히 뛰어나다. 또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꿀을 따뜻하게 데워 코 부위에 발라주면 블랙헤드가 녹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3. 레몬 즙

면봉이나 화장 솜에 레몬즙을 묻혀 코 위에 발라주자. 다만, 민감성 피부는 반드시 레몬즙을 깨끗이 씻어낸 후 크림을 발라줘야 한다.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4. 시나몬 가루 팩

시나몬 가루에 적당량의 꿀을 섞어 팩을 직접 만들어보자.  피는 과다한 피지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에 탄력을 준다. 팩이 마르면 찬물로 깨끗이 씻어낸다.


5. 달걀흰자 거품

달걀흰자는 피지, 각질, 블랙헤드 등을 모두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달걀흰자를 잘 풀어준 상태에서 얇은 천 위에 발라 코에 얹으면 모공을 조여줄 것이다.


6. 스팀 타올 마사지


블랙 헤드가 심하지 않을 때는 스팀 타올 마사지만으로도 충분히 제거할 수 있다.  팀 마사지는 모공을 빠르게 열어줘 기름, 박테리아, 먼지 등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7. 친환경 무공해 풀

조금 생소하지만 친환경 무공해 풀의 강한 접착력으로 묵은 피지와 블랙 헤드를 한방에 제거할 수 있다. 면봉으로 코에 풀을 발라 3분 후에 벗겨주면 된다.  만, 풀을 코에 바른 상태에서 너무 오래 방치하면 피부가 착색되거나 늘어진 모공이 더 넓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기발하게 ‘블랙헤드’ 녹여 없애는 7가지 방법

#블랙헤드 #블랙헤드제거 #블랙헤드없애는방법 #블랙헤드없애는법 #블랙헤드제거제품 #블랙헤드녹이는제품 #피부관리 #오늘하루건강팁 #깨알정보생활꿀팁 #뷰티꿀팁창고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