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오이물' 마신 여성의 놀라운 뱃살 변화!

다이어트 한다면 주목? 물에 ‘이것’ 넣어 마신 여성의 놀라운 ‘뱃살’ 빠지는 변화!

다이어트 효과 오이물 효능

추운날 거추장스러운 운동 대신 집에서 간편한 다이어트를 꿈꾸는 사람은 주목하자.


최근 온라인 미디어 논스탑헬씨는 물에 넣어 마시기만 해도 몸 구석구석에 자리한 지방을 분해해주는 '오이'의 효능에 관한 글이 올라왔다.


오이 다이어트

다이어트식품 오이


다이어트를 평생의 숙제로 여기는 모델들이 "오이 넣은 물이 살 빼는 데 효과적이다"라고 말하면서 '오이물'은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다우천 크리스'가 오이 다이어트 효과를 톡톡히 본 것으로 유명하다.

씨스탐 다솜은 3주만에 10kg를 감량했고, 제니퍼 애니스톤도 오이로 만든 디톡스 다이어트 주스를 마셨다고 한다. 오죽하면 미국 드라마에서도 오이물이 등장할 정도다.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도시락, 이지컷다이어트, 홍진영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다이어트약, 하체비만, 복부비만다이어트, 단기간뱃살빼기, 효과빠른다이어트약,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내장지방빼는법, 2주단기간다이어트, 식욕억제제, 다이어트음식, 풀무원 야채수, 손나은다이어트, 칼로바이

마이너스 칼로리 식품 '오이' 다이어트 효능

다이어트식단 오이

효과좋은다이어트식품


아삭아삭한 식감의 오이는 100g 당 9kcal로 아무리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마이너스 칼로리' 푸드다. '마이너스 칼로리 푸드'란 몸에 들어오는 칼로리보다 이를 소화시키는 데 쓰이는 칼로리가 더 큰 식품을 말한다.

오이는 수분 함량 또한 95%로 매우 높아 다이어트 중 일어나기 쉬운 수분 부족 현상에 도움이 된다. 풍부한 수분과 식이섬유가 포만감을 주며 부기를 빼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이 외에도 오이는 피부 영양소 공급, 숙취 해소, 근육 강화, 골다공증 예방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어 채소계의 '만병통치약'으로 불린다.


다이어트에 좋은 '오이물' 만드는법

단기간다이어트


'오이물' 만드는 법은 매우 간단하다.


1. 먼저 깨끗이 씻어 표면의 가시를 제거한 오이를 얇게 썰어 통에 넣는다.



2. 그리고 오이를 넣은 통에 끓여서 식힌 물을 부어 일정 시간 우려내기만 하면 된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오이물 다이어트 식품

3. 이제 우려낸 오이물을 하루에 2잔씩 마시면 된다. 오이 특유의 향에 거부감이 드는 사람은 레몬을 함께 넣어주면 좋다. 이번 겨울, '오이물'과 함께 다이어트 전쟁에서 승리해보자.

물에 ‘이것’ 넣어 마신 여성의 놀라운 ‘뱃살’ 변화!

#오이 #오이효능 #오이물 #오이물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욧트 #뱃살빼는음료 #뱃살빼는음식 #뱃살빼는법 #오늘하루건강팁 #칼로바이 #손나은다이어트 #이지컷다이어트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