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가 '뱃살 지방' 태우는 음료로 변하는 3가지 재료

일반 커피를 뱃살 지방 태우는 음료로 바꿔주는 3가지 마법같은 재료를 소개합니다 | 뱃살버너음료 만들기

뱃살버너음료,지방태우는차

추운 날씨에 따뜻하고 달달한 커피 한 잔 하며 몸을 녹이고 싶지만 생크림·초콜릿 시럽 등 고칼로리로 무장한 '악마의 음료'를 보면 걱정부터 앞서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커피에 넣으면 뱃살 지방을 태워주는 음료로 변하게 만드는 3가지 재료를 소개합니다. 우리 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식재료이니, 두툼하게 잡히는 뱃살이 고민이라면 이 3가지로 복부 비만 탈출에 성공해보세요.



1. 코코넛오일

뱃살버너음료,코코넛오일 효능

코코넛오일은 '자연이 준 기적의 선물'이라 불릴 만큼 만병통치약으로 칭송받고 있습니다. 포화 지방이 92%에 달하지만 혈액에 쌓이지 않고 바로 연소되는 ‘중사슬 지방산’이기 때문에 에너지와 열 발생을 촉진시켜 줍니다.



2. 천연꿀

뱃살버너음료,아카시아 천연꿀 효능

당분이 높은 꿀은 다이어트의 적으로 여겨지곤 합니다. 하지만 ‘자연산 천연꿀’에는 비타민B와 C 뿐만 아니라 칼슘, 철, 인 등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 스트레스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줍니다.



3. 계피가루

뱃살버너음료 만들기,계핀 시나몬 효능

계피는 칼로리가 거의 없으며 체내 염증을 줄여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혈당 수치를 낮추고 지방 축적을 막아 복부비만에 효과적입니다.

뱃살버너음료 재료 3가지
#뱃살빼기 #옆구리살빼기 #위뱃살빼기 #아래뱃살빼기 #뱃살빼는법 #뱃살빼는운동 #뱃살빼는음식 #뱃살빼는차 #명절후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욧트



커피에 타 먹는 법

뱃살버너음료,뱃살빼는음식

코코넛오일 100ml에 꿀 반스푼, 계피가루 1스푼 그리고 가능하면 코코아 가루 1스푼을 추가해주세요.



뱃살버너음료 만들기,뱃살빼는차

잘 섞어 냉장고에 보관하면서, 매일 커피에 1스푼 넣어 마셔주면,



뱃살버너음료 만들기,뱃살빼는차

뱃살 지방을 활활 태우는 일명 뱃살버너음료가 된다고 하네요. :D

좋았다면 ♡공감 꾹!
※ 복사 재배포 금지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