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이 해수욕장 '바닷물에 빠졌을때' 긴급 대처법 5

휴대폰이 해수욕장 '바닷물에 빠졌을때' 긴급 대처법

휴대폰이 해수욕장 '바닷물에 빠졌을때' 긴급 대처법

휴대폰이 해수욕장 '바닷물에 빠졌을때' 복구 긴급 대처법


휴가철 해수욕장서 놀다 휴대폰 바닷물에 빠뜨리는 경우 많다죠.


AS센터에 침수된 휴대폰 말리는 기계가 있어서 30분안에 가면 괜찮지만 대부분 그렇지 못할거에요. 오늘은 휴대폰 바닷물에 빠졌을때 긴급 대처법 알려드릴게요.^^



1. 생수로 염분기 씻어내기

휴대폰이 해수욕장 '바닷물에 빠졌을때' 건조시간 긴급 대처법


요즘은 생활방수되는 휴대폰이 많아서 물에 빠져도 그냥 가지고 다니는데요. 물은 괜찮지만 바닷물은 염분기 때문에 부식될 수 있어요. 꼭 생수나 수돗물로 염분기를 씻어내야 되요. 방수폰은 물로 잘 헹구기만 하면 끝이에요.



2. 배터리, 메모리, 유심칩 빼기

휴대폰이 해수욕장 '바닷물에 빠졌을때' 수리비 긴급 대처법


휴대폰 오래쓰고 있는 분들 중에 요렇게 뒷판이 분리되면 방수가 안되는 휴대폰이에요. 요거는 배터리, 유심칩, 메모리를 빼야해요. 절대 전원은 켜면 안되고요.



3. 휴대폰 물기 말리기

휴대폰이 해수욕장 '바닷물에 빠졌을때' 복구 긴급 대처법


휴대폰 안쪽 남은 물기까지 잘 닦아주고요. 절대 드라이기 뜨거운 바람 금물! 찬바람이나 '선풍기'를 이용해 말려주세요. 겉이 말랐어도 전원 켜면 안되요.

#생활정보 #여름 #해수욕장 #휴대폰바닷물에빠졌을때 #휴대폰물에빠졌을때 #휴가 #바다 #휴대폰물에빠졌을때복구 #휴대폰물에빠졌을때건조시간 #휴대폰물에빠졌을때수리비 #휴대폰물 #스마트폰물에빠졌을때대처법 #스마트폰물에빠뜨렸을때, 지방분해, 오나라다이어트, 소유진다이어트, 홍진영다이어트, 샹떼꼬르, 2주단기간다이어트, 식욕억제제, 닭가슴살, 해독주수, 밀싹주스,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식단배달, 다이어트도시락배달, 내장지방, 건강식품추천, 프로바이오틱스추천, 유산균추천, 비타민추천, 영양제추천, 양배추즙, 공진단, 흑마늘, 차가버섯



4. 생쌀 이용해 건조하기

휴대폰이 해수욕장 '바닷물에 빠졌을때' 건조시간 긴급 대처법


겉 물기가 어느정도 말랐으면 이제 내부에 남은 습기를 제거하는데요. 지퍼백에 생쌀을 넣고 휴대폰과 배터리가 완전히 파묻히게 만들어요. 남는 실리카겔이나 제습제 넣어주면 효과가 더 좋고요. AS받으러 갈때까지 이렇게 놔두세요.



5. 충전기 연결 안 되요

휴대폰이 해수욕장 '바닷물에 빠졌을때' 수리비 긴급 대처법


그리고 무심결에 휴대폰 충전기 연결할 경우 있는데요. 충전기 연결하는 순간 전원이 켜져서 역시 하면 안되요. 여기까지가 개인이 할 수 있는 최대한의 대처법이고요.


'끝가지 주의할 점'은 절대 전원을 켜지 말고, 가능한 빨리 AS수리 맡기는 거에요. 물기가 휴대폰 안에 오래 남아있을 수록 못쓰게 될 확률이 크고 수리비도 많이 나온답니다.

휴대폰이 해수욕장 '바닷물에 빠졌을때' 긴급 대처법

#생활정보 #여름 #해수욕장 #휴대폰바닷물에빠졌을때 #휴대폰물에빠졌을때 #휴가 #바다 #휴대폰물에빠졌을때복구 #휴대폰물에빠졌을때건조시간 #휴대폰물에빠졌을때수리비 #휴대폰물 #이슈 #생활꿀팁 #리빙 #꿀팁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글은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