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외달인이 알려준 '맛있는 참외 고르는 법' 5가지

맛있는 참외 고르는법, 좋은 참외 고르는법, 팁줌 매일꿀정보

참외달인이 알려준 '맛있는 참외 고르는 법' 5가지

참외달인이 알려준 '맛있는 참외 고르는 법' 5가지, 흰색띠, 성주참외

참외 좋아하시나요?

요즘이 참외 제철이라 맛있죠. 예전 TV생활정보 나온 달인 참외농부가 알려준 건데요. 참외껍질 색이 산뜻한 노란색에 '흰색띠가 선명'하고 끊기지 않아야 맛있는 참외라고 하네요. 또 품종에 따라선 힌색띠가 '깊게 패인' 참외가 더 맛있고요.



2. 달달한 향기 나는 참외

맛있는 참외 고르는 법, 성주참외, 향기

마트서 파는 참외 박스 근처만 가도 달달한 참외 향이 나잖아요. 딸기처럼 참외도 향이 진할수록 속까지 잘 익은 참외랍니다. 단 너무 많이 익거나 오래되도 향기가 진할 수 있어요.



3. 참외 꼭지가 작고 짧은 것

맛있는 참외 고르는 법, 성주참외, 참외꼭지 효능, 비염에 좋은 음식

참외 꼭지가 짧고 작은 것이 좀 더 아삭아삭한 맛이 나는 참외에요. 그리고 참외꼭지 그냥 버리는데요. 말려서 차로 마시면 '비염에 좋은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생활정보 #여름 #과일 #참외 #참외고르는법 #맛있는참외고르는법 #건강 #비염에좋은음식 #참외효능 #참외꼭지효능 #식중독 #식중독에좋은음식 #다이어트 #꿀팁



4. 통통 튕겼을때 맑은 소리

맛있는 참외 고르는 법, 성주참외, 소리

수박도 그렇지만 참외를 손가락으로 튕겨봤을 때 '통통~ 맑은 소리'가 나야 맛있는 참외에요. 툭툭~ 둔탁하고 무거운 소리는 오래된 참외라 피하래요. 물이 찬 걸 수 있거든요.



5. 작은 참외

맛있는 참외 고르는 법, 성주참외, 작은 참외 당도

작은 참외가 보통 크기 참외 보다 껍질이 얇아 당도가 더 높다고 해요. 껍질이 얇으니 그대로 한입에 먹기도 좋고요.



맛있는 참외 고르는법, 좋은 참외 고르는법, 팁줌 매일꿀정보

그리고 의외로 참외가 '여름철 식중독에 좋은 음식'인 거 모르셨죠? 건강에 좋고 또 피부미용에도 좋다니 맛있는 참외 많이 드세요. :)

참외달인이 알려준 '맛있는 참외 고르는 법' 5가지

#생활정보 #여름 #과일 #참외 #참외고르는법 #맛있는참외고르는법 #건강 #비염에좋은음식 #참외효능 #참외꼭지효능 #이슈 #식중독 #식중독에좋은음식 #생활꿀팁 #꿀팁

팁줌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글은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