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잘못 하고 있던 '이것' 9가지 정확한 방법

햄버거 안흘리고 먹는법

햄버거 피자 안흘리고 먹는법 | 바지 거는법 | 베낭 메는법

1. 햄버거 안흘리고 먹는법

햄버거 쥐는법

햄버거 어떻게 잡고 드시나요?

햄버거 먹다보면 재료 빵이 분리되서 아래로 쏙 빠지는 경우가 있는데 쥐는 방법을 잘 몰라서에요. 햄버거 먹을때는 이렇게 아래쪽에 새끼손가락을 대고 손가락 전체로 꽉 쥐어야 해요. 사실 이것 말고도 평소 생활하면서 잘 모르고 하는 행동이 많이 있어요.^^



2. 바지 거는법

바지 거는법

바지는 반 접은 상태로 걸어두는 게 좋지만 오래 걸어두면 접은 부위에 바지주름이 깊게 질 수 있어요. 요럴땐 키친타월 심을 활용하면 됩니다.

**글 및 사진 무단 복사 금지**



3. 이어폰 안 빠지게 착용하기

이어폰 착용법

평소에 이어폰 귀에서 잘 빠지시나요? 이어폰 줄을 귀 뒤쪽으로 돌려서 끼면 잘 빠지지 않고 얼굴 쪽에 줄이 닿아서 간질거리는 것도 없어져요.



4. 와인잔 잡는법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잔 잡는법

레드와인은 잔을 받쳐서 손의 온기가 전해지도록 잡고, 화이트와인은 와인잔 밑둥(시스템이라고 해요)을 잡는 게 정석이에요.



5. 피자 안흘리고 먹는 팁

피자 쥐고 먹는법 토핑

피자 먹을때 토핑이 주르륵 흘러내린 경험 다들 있으시죠? 피자 끄트머리를 눌러서 잡으면 피자가 처지지 않아요. :)

햄버거 피자 안흘리고 먹는법 | 바지 거는법 | 베낭 메는법
#햄버거 #햄버거쥐는법 #바지거는법 #이어폰착용법 #레드와인 #화이트화인 #와인잔 잡는법 #피자먹는법 #스쿼트자세 #배낭메는법 #키보드손목통증 #건강 #리빙 #다이어트



6. 올바른 스쿼트 자세

스쿼트 운동법 올바른 자세

건강에 좋은 스쿼트 운동! 대부분 옆에서 보면 엉덩이를 너무 뒤로 빼는데요. 운동효과가 떨어져요.



7. 배낭 가볍게 매는법

배낭 메는법 가볍게

등산 많이 가실거에요. 이때 배낭을 헐렁하게 매면 밑으로 늘어지면서 무게게 무겁게 느껴지고 목 허리 어깨 건강에 정말 안좋아요. 배낭이 허리부터 등까지 착 밀착되면 훨씬 가볍고 목과 어깨에도 부담이 덜 가요.



8. 감기 전염 안되게 기침 하기

감기 기침 팔안쪽

사람 많은 곳에서 감기 바이러스는 공기 중에서도 10분간 생존하지만 대부분 손에서 손을 통해 전파되요. 그래서 기침 할때 손을 대고 하는 것은 그다지 좋지 않은 방법이에요.



9. 키보드 칠때 손목통증 없애기

키보드 손목통증 예방

키보드 밑에 각도를 조절하는 다리가 있는데요. 손목이 꺾이고 통증이 생길 수 있어 사실 내리고 사용하는 것이 손목 건강에는 더 좋아요.^^

좋았다면 ♡공감 꾹!
※ 복사 재배포 금지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