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준비 선풍기 먼지는 덜 끼고 향기나는 청소 비법

여름준비 선풍기 먼지는 덜 끼고 향기나는 청소 비법

여름준비 선풍기 청소법

여름준비 선풍기 청소법


안녕하세요. 매일꿀정보입니다.


다들 선풍기 꺼내셨나요?


선풍기는 알게 모르게 날개랑

안전망에 먼지가 잘 끼는데요.


선풍기 청소 할 때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먼지는 덜 끼고 향기까지

나게 하는 비법이 있어요.


여름 준비 필수품!

선풍기 청소법, 알려드릴게요.

#여름준비 #선풍기 #선풍기청소 #선풍기청소법 #선풍기날개청소 #린스 #린스활용법 #선풍기화재 #선풍기모터청소 #선풍기커버 #선풍기조립방법 #선풍기추천 #삼성선풍기분리방법 #삼성선풍기 #선풍기만들기 #날개없는선풍기만들기


-------


향기까지 더한
먼지 덜 끼는 선풍기 청소법


여름준비 선풍기 먼지는 덜 끼고 향기나는 청소 비법

여름준비 선풍기 먼지는 덜 끼고 향기나는 청소 비법


창고에 넣어놨던 선풍기를 꺼내

비닐을 벗겼어요.


청소하려면 겉에 안전망을

분리해야 하는데요.



여름준비 선풍기 먼지는 덜 끼고 향기나는 청소 비법


요렇게 안전망 밑에 나사가

있으니 드라이버로

풀어서 안전망을 벗겨내요.



여름준비 선풍기 먼지는 덜 끼고 향기나는 청소 비법


선풍기 날개 잠금장치와

안전망 잠금장치는

풀리는 방향이 다르니 주의!



여름준비 선풍기 먼지는 덜 끼고 향기나는 청소 비법


선풍기 날개가 깨끗해 보이죠?


작년에도 같은 방법으로 청소했더니

먼지가 거의 없어요.



여름준비 선풍기 먼지는 덜 끼고 향기나는 청소 비법


선풍기 청소야 뭐..

물로 후다닥 할 수 있지만요.


그 과정에 딱 하나만

더하면 먼지가 덜 달라붙는

효과를 낼 수 있어요.


그 선풍기 청소 비법은..



여름준비 선풍기 먼지는 덜 끼고 향기나는 청소 비법


바로 '린스'에요.


딱히 쓸데가 마땅치 않았던

유통기한 지난 린스를

선풍기 청소 할때 활용하면


먼지는 덜 끼고 선풍기 바람에

향기까지 더하는

2가지 효과가 있어요.

#여름준비 #선풍기 #선풍기청소 #선풍기청소법 #선풍기날개청소 #린스 #린스활용법 #선풍기화재 #선풍기모터청소 #선풍기커버 #선풍기조립방법 #선풍기추천 #삼성선풍기분리방법 #삼성선풍기 #선풍기만들기 #날개없는선풍기만들기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영양제 #비타민 #저렴한단식원 #유기농아마씨 #경기도단식원 #다이어트식단 #홍진영다이어트 #이보영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 #손나은다이어트 #칼로바이 #김지선다이어트 #심진화다이어트 #다이어트보조제



여름준비 선풍기 먼지는 덜 끼고 향기나는 청소 비법 린스활용법


칫솔은 작아서 오래 걸리니

안 쓰는 넓은 수세미에

린스를 적당히 짜줘요.



여름준비 선풍기 먼지는 덜 끼고 향기나는 청소 비법


그리고 선풍기 날개부터

시작해서..



여름준비 선풍기 먼지는 덜 끼고 향기나는 청소 비법


안전망 커버도 린스 묻힌

스펀지로 쓱쓱~



여름준비 선풍기 먼지는 덜 끼고 향기나는 청소 비법


선풍기 앞쪽 커버도 해주고..


이렇게 린스로 선풍기를

코팅해주면 미끌미끌해져서

먼지가 잘 안 붙게 되요.



여름준비 선풍기 먼지는 덜 끼고 향기나는 청소 비법


린스 청소가 끝났으면

물로만 잘 헹궈주기~

(수세미 사용 NO)


손이 빠르면

여기까지 5분도 안 걸려요.


그리고 잘 말려주고요.



여름준비 선풍기 먼지는 덜 끼고 향기나는 청소 비법


다시 선풍기 조립~



여름준비 선풍기 먼지는 덜 끼고 향기나는 청소 비법


린스로 청소했더니

날개에서 향기가~ㅎㅎ



여름준비 선풍기 먼지는 덜 끼고 향기나는 청소 비법

여름준비 선풍기 먼지는 덜 끼고 향기나는 청소 비법


선풍기 타이머가 있는 몸통 쪽은

물티슈로 쓱쓱 먼지제거..


마지막으로! 잊기 쉬운

선풍기 모터 쪽도 꼭 청소해야 돼요.

#여름준비 #선풍기 #선풍기청소 #선풍기청소법 #선풍기날개청소 #린스 #린스활용법 #선풍기화재 #선풍기모터청소 #선풍기커버 #선풍기조립방법 #선풍기추천 #삼성선풍기분리방법 #삼성선풍기 #선풍기만들기 #날개없는선풍기만들기


여름준비 선풍기 먼지는 덜 끼고 향기나는 청소 비법


여기 먼지가 껴있으면

과열로 화재 위험이 있어요.


그냥 청소기 돌려도 되지만

오늘 미세먼지가 수치가 높아서

저는 붓으로 털어줬어요.



여름준비 선풍기 먼지는 덜 끼고 향기나는 청소 비법


여름 준비 선풍기 청소,

그냥 물로만 청소하는 것보다


먼지는 덜 끼고 향기까지 나는

린스를 활용해보세요.


반짝반짝 빛나면서

향기 나는 선풍기에

기분까지 행복해질 거에요~^^

여름준비 선풍기 먼지는 덜 끼고 향기나는 청소 비법

#생활정보 #여름준비 #선풍기 #선풍기청소 #선풍기청소법 #선풍기날개청소 #린스 #린스활용법 #선풍기화재 #선풍기모터청소 #선풍기커버 #선풍기조립방법 #선풍기추천 #삼성선풍기분리방법 #삼성선풍기 #선풍기만들기 #날개없는선풍기만들기 #이슈 #꿀팁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글은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