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독소'가 가득 쌓였다는 경고 신호 9가지

몸에 독소가 가득 쌓였다는 신호 증상 9가지

독소배출방법 해독주스만드는법 건강

모든 사람이 어떠한 형태로든 독소의 영향에 노출되어 살고 있습니다. 심지어 좋은 식습관과 건강한 삶을 사는 사람도 발견되죠. 대부분의 독소를 모아 배출하는 해독 역할을 하는 장기들이 있지만, 이 장기들이 독소로 가득 차 버리면 제대로 일할 수 있는 능력이 떨어집니다.


그 결과, 우리의 몸에는 독소들이 쌓입니다. 독소들이 한 번 축적되면 쉽게 제거되지 않습니다. 그러면서, 우리는 일련의 신체적, 정서적 건강의 문제들을 겪게 됩니다. 우리 신체에 독소가 가득 쌓였을 때 몸은 어떤 경고를 보낼까요? 9가지를 알아봅니다.


1. 계속되는 피로

피로 건강 직장인

우리의 몸은 다른 조직들에 쌓인 독소를 제거하기 위해 초과 근무를 합니다. 몸이 초과 근무를 할 시, 우리는 점차 심해지는 피로를 느끼죠. 이는 심지어 우리가 자고 있을 때도 일어납니다. 피곤하고, 집중하기 어렵고, 잠만 자고 싶은 건 위험 신호입니다. 우리의 몸은 노폐물 축적과 싸우기 위한 도움을 필요로 할지도 모릅니다.


2. 계속된 체중 증가

살찌는이유 체중증가 원인 식이조절 독소 해독

체중 감량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끊임없는 식이 조절과 운동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렇게 하는데도 계속 살이 찌고 있다면, 이는 위험 신호입니다. 호르몬 불균형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이런 질환에는 여러 요인이 있을 수 있는데, 어떤 요인들은 음식과 화장품 및 위생 용품에서 오는 높은 독소 때문입니다.


3. 변비

변비해결방법 원인 해독주스

우리의 장은 독소 제거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변비는 문제가 있다는 지표입니다. 당연히 노폐물이 몸 안에 쌓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몸 안에 있는 독소의 양도 늘어납니다. 복통, 염증과 더불어 영양분을 제대로 흡수하지 못하게 되고요.


4. 복부 내장 지방

내장지방빼는법

디톡스는 체중 감량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디톡스를 통해 지방 주위에 지방을 쌓이게 하는 노폐 물질을 제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독소가 영향을 미친 포도당과 콜레스테롤 수치는, 복부에 내장지방이 쌓이는 것을 증가시킵니다.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갱년기, 김정문알로에,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메가네이처, 홍삼추천, 뉴질랜드영양제, 활성비타민


5. 몸의 열 발생 또는 홍조

얼굴붉은기없애는방법 안면홍조원인

몸에 독소가 쌓였다는 징후는 몸에 열이 오르는 것입니다. 이는 독소 축적이 간의 작용을 평소보다 더 어렵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간이 고생할 때 몸에선 땀이 나고 땀은 피부를 통해 독소를 제거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6. 끊임없는 두통

두통이심할때 원인 독소 해독

혈액 속의 독소는 우리의 신경계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쳐 끊임없는 두통이라는 결과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신경계 조직은 독소에 아주 민감하기 때문에 두통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7. 입냄새

입냄새심한이유 해독주스

구강 위생을 철저히 하는데도 입냄새가 난다면,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입냄새는 소화기 문제나 간의 독소 축적 때문인데요. 이는 소화기의 환경을 바꿉니다. 이 변화를 통해 나쁜 박테리아가 입, 잇몸, 치아에서 자라게 되죠. 또한 혀의 표면이 노란 막으로 덮여 있다면, 이는 혈액 내 과도한 독소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 노란 막도 입냄새와 감염을 일으킵니다.


8. 여드름 뾰루지 등 피부 문제

여드름흉터없애는법 여드름부위별원인

우리의 피부는 독소가 과적되면 이를 바로 표현하는 장기 중 한 곳입니다. 여드름, 발진, 알러지 반응 등은 독소에 대한 아주 명확한 지표죠. 피부를 통해 우리 몸이 제대로 독소를 해독하지 못하고 있단 걸 알 수 있습니다.


9. 담석증

담석증증상 건강

쓸개에 과도한 독소가 쌓이면 쓸개를 해칠 수 있고, 담석도 생성됩니다. 간은 쓸개에 지나치게 많은 담즙을 저장하기 시작하고, 담즘은 쓸개를 방해합니다. 이 방해 때문에 쓸개는 담석을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담석으로 고생한다면, 가공 음식을 끊으세요. 또한 물과 신선한 과일, 채소의 섭취량을 늘려야 합니다.

몸에 독소가 가득 쌓였다는 신호 증상 9가지

#오늘하루건강팁 #독소배출방법 #독소배출음식 #간해독올리브유 #해독주스만드는법 #해독주스 #해독주스효능 #간해독에좋은음식 #두통이심할때 #얼굴붉은기없애는방법 #장독소배출방법 #내장지방빼는법 #여드름빨리없애는법 #입냄새심한이유 #담석증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글은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