앉을 때마다 짜증~ '엉덩이 여드름' 없애는 법 7가지

앉을 때마다 짜증~ '엉덩이 여드름' 없애는 법 7가지

엉덩이여드름치료

여드름은 언제 찾아와도 늘상 전혀 반갑지 않은 손님입니다. 여드름이 눈에 보이는 곳에 난다면 곪기 전 소독약을 이용해 짜거나, 이미 곪았어도 아픈 것을 대비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소리 소문 없이 찾아와 의자에 앉는 순간 느껴지는 '엉덩이 여드름'의 고통은 겪어본 자만이 알 수 있죠. 눈에 잘 보이지 않는 고통이 두려운 사람들을 위해 엉덩이 여드름을 없애주는 7가지 꿀팁을 소개합니다.


1. 햇볕에 노출시키기

엉덩이여드름 없애는법 햇빛 일광욕

태양에 엉드름을 노출시키면 엉드름을 가라앉히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주의할 점은 너무 많이 태양에 노출되면 피부가 그을려진다는 점이죠.


2. 아스피린 팩

엉덩이여드름 아스피린팩

먼저 아스피린 4~5알을 으깨 미지근한 물에 희석시킵니다. 엉드름이 난 곳에 골고루 발라준 뒤 건조한 후 씻어내면 가라앉은 엉드름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3. 레몬으로 문지르기

엉덩이여드름치료 레몬효능

천연 산성이 들어있는 레몬을 30분 동안 엉덩이 여드름 위에 놓아둡니다. 만약 모공이 열려있으면 조금 아플 수 있지만, 엉덩이 여드름 치료에는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카카오닙스, 다이어트, 칼로바이, 손나은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단추천,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도시락, 이지컷다이어트, 홍진영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다이어트약, 하체비만, 복부비만다이어트, 단기간뱃살빼기, 효과빠른다이어트약,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내장지방빼는법, 2주단기간다이어트, 식욕억제제, 다이어트음식, 풀무원 야채수, 닭가슴살, 포켓샐러드, 해독주수, 밀싹주스, 다이어트약품, 다이어트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쉐이크, 다이어트식단표, 홈플러스간편식, 홈플러스가정간편식, 올어바웃푸드, 다이어트식단배달


4. 코코넛 오일 사용

엉덩이여드름치료 코코넛오일효능

코코넛 오일과 티트리 오일은 이미 피부 진정에 좋다고 정평 나있죠. 박테리아와 곰팡이를 효과적으로 치료해 엉덩이 여드름을 가라앉혀 줄 수 있씁니다.


5. 얼음으로 문지르기

엉덩이여드름치료 얼음활용법

성난 여드름을 잠재우고 싶을 때 큰 얼음으로 그 부위를 살살 문질러 주면 좋습니다. 순간적이겠지만 차가운 얼음이 달아오른 엉드름의 열기를 식혀주며, 더욱 악화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6. 가능한 서 있기

엉덩이여드름치료 서서일하기

엉드름이 악화되는 것을 막는 방법 가운데 하나는 엉드름이 어딘가에 부딪히거나 눌리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최대한 서있으면 땀과 세균에 의해 막힌 모공을 열어 엉덩이쪽 피부가 숨 쉴 수 있죠.


7. 면 속옷 착용

엉덩이여드름치료 면속옷

합성섬유 보다 면 속옷을 입어서 피부가 숨을 쉬고 땀을 잘 흡수할 수 있게 하세요. 스키니진처럼 꽉 끼는 옷보다 헐렁한 옷을 입으면 엉덩이 여드름 치료 효과가 더 좋습니다.

앉을 때마다 짜증~ '엉덩이 여드름' 없애는 법 7가지

#생활꿀팁 #엉덩이 #여드름 #엉덩이여드름 #엉덩이여드름치료 #엉덩이여드름자국없애는법 #엉덩이여드름검은자국 #피부관리 #생리엉덩이여드름 #엉덩이주변여드름 #코코넛오일 #레몬 #아스피린 #얼음 #면속옷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은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