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땀 얼룩에 치약을? 여름철 유용한 생활꿀팁 8가지

겨땀 얼룩에 치약을? 여름에 유용한 생활꿀팁 8가지

겨드랑이땀얼룩제거 생활 건강

생활을 편리하게 해주는 꿀팁에는 사람마다 다양한 비법이 있습니다. 치약 하나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다른데요. 겨드랑이 땀 얼룩 제거도 그 중 한가지입니다. 오늘은 외국 주부에게 배우는 여름철 유용한 생활꿀팁 8가지를 정리해 소개합니다.


1. 운동화 방수 처리 하기

운동화 방수 스프레이 왁스 활용법

비가 안 와서 전국이 가뭄인데요. 다행히 주말에 비 소식이 있죠. 비가 오면 천으로 된 운동화 젓는 게 고민인데요. 이를 방지하기 위해 고체 왁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왁스를 신발 전체에 문지른 다음 헤어드라이로 말려주면 방수 스프레이와 같은 역할을 해줍니다. 왁스 코팅이 눈에 보이지 않지만 효과적으로 물을 막아주죠. 여행 갈때도 유용합니다.


2. 옷의 작은 주름은 고데기로

고데기 다리미 활용법

여름에 빨래 자주 하는데 팔 부위는 다림질하기 매번 귀찮죠. 고데기를 사용하면 빠르게 주름을 펼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여름철 얇은 옷이나 셔츠에 좋습니다. 두꺼운 옷은 크게 소용이 없고요.


3. 젖은 신발 건조와 악취 제거에 생리대를

생리대활용법 젖은신발 말리기

굳이 생리대까지 사용할 필요가 있을까? 생각할 수 있지만 건조기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신발의 수분을 빨리 제거하는 뛰어난 방법입니다. 젖은 신발을 대략 2시간 안에 임시로 신고 나갈 만큼 건조시킬 수 있죠. 이는 생리대의 흡수 능력이 매우 강력하기 때문입니다.


4. 바세린으로 신발 긁힌 자국을 없애자

바셀린 활용법 운동화 흠집 없애기

몸에도 바르고 상처 치료에도 사용하는 바세린은 정말 만능이죠. 가죽 운동화의 작은 스크래치 정도는 바세린으로 없앨 수 있습니다.


5. 옷에 보풀은 면도칼로 쉽게 제거

빨래 횟수가 늘어나면 보풀이 생기죠. 일회용 면도기나 면도칼로 보풀을 제거해보세요.


단 너무 많이 하면 얇은 옷은 옷감이 상할 수 있으니 주의!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갱년기, 김정문알로에,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메가네이처, 홍삼추천, 뉴질랜드영양제, 활성비타민, 홈플러스간편식, 홈플러스가정간편식, 올어바웃푸드


6. 치약으로 겨드랑이 땀 얼룩제거

겨드랑이땀얼룩제거

여름철 겨드랑이 땀 얼룩 제거에는 여러 방법이 있는데요. 치약을 활용해 겨드랑이 부위를 문질문질보세요. 주로 얇은 여름철 옷에 좋습니다. 참고로 보기싫은 겨땀 얼룩을 방지하기 위해 얇은 팬티 라이너를 패드 대용으로 사용하는 사람도 있다는군요.


7. 손 소독제로 잉크 얼룩 제거

손소독제 잉크얼룩제거

여름 셔츠에 꽂아둔 펜 때문에 얼룩이 졌거나, 바지에 볼펜으로 아이가 낙서를 해놨다면 손 소독제를 활용해보세요. 펜 잉크뿐만 아니라 마커 얼룩까지 제거할 수 있습니다.


8. 느슨한 단추는 투명 매니큐어를

셔츠단추 매니큐어 바르기

셔츠의 단추가 너덜거리는 걸 방지하려면 투명 매니큐어를 발라보세요. 먼저 실을 다시 보강한 다음에 매니큐어를 발라주면 실이 풀어지는 걸 막는 효과가 있습니다.

겨땀 얼룩에 치약을? 여름에 유용한 생활꿀팁 8가지

#여름 #생활꿀팁 #운동화 #운동화방수 #왁스 #헤어드라이기 #고데기 #신발 #젖은신발빨리말리는방법 #운동화얼룩제거 #면도 #바세린 #생리대 #양말 #보풀 #양말보풀 #보풀제거하는방법 #셔츠 #겨드랑이 #땀 #겨드랑이땀얼룩제거 #매니큐어 #폭염 #겨땀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