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로 1주일만에 4kg 빼는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 전소미다이어트

일주일 다이어트,단기간다이어트,4kg빼는법

바나나로 1주일만에 4kg 빼는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 전소미다이어트

일주일 다이어트,단기간다이어트,전소미다이어트

바나나에 당분이 많은 건 사실이지만 이것은 칼로리를 개의치 않고 폭식할 때 얘기입니다. 프로 피트니스 선수들도 매일 바나나를 먹습니다. 영양분이 풍부해 운동 직전에 많이 먹고 단백질 쉐이크 갈아서도 자주 마신다죠.



일주일다이어트,바나나다이어트효과

사실 바나나를 다이어트 식단에 넣으면 단점보단 이점이 더 많은데요. 소화를 개선하고 독소 제거,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주는 것들이죠. 특히 단기간 다이어트에서 식이요법은 극도의 절제를 요구해 식욕 스트레스가 올라가는데, 바나나는 행복호르몬이라 불리는 세르토닌 생성을 도와 식욕 스트레스를 줄여 다이어트 성공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일주일다이어트,전소미바나나다이어트

전소미도 바나나 다이어트로 1주일 만에 4kg을 뺐었죠. 전소미는 하루 아침 점심 저녁으로 나누어 바나나 1개씩 하루 3개만 먹었다고 밝혔는데요. 물론 우리는 아이돌이 아니기 때문에 극단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건강에도 좋지 않고요. 하지만 바나나 다이어트 방법을 구체적으로 알고 싶어하는 분들 있겠죠. 휴가철 단기간 다이어트가 필요한 분들요.

**글 및 사진 무단 복사 금지**



연예인다이어트 전소미다이어트

오늘은 단기간 바나나 다이어트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헬씨 다이어트피디아'가 공개한 바나나 일주일 다이어트 방법 알려드릴게요. 길지 않으니 읽어보세요.

우선 바나나 다이어트3일 주기7일 주기가 있습니다. :)



3일 주기 단기간 바나나 다이어트

3일 바나나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3일 주기로 했을 때 방법은 이렇습니다. 바나나는 적당한 크기의 것으로 하루 3~5개 저지방우유와 함께 먹는데요. 3개면 아침 점심 저녁, 5개면 간식 포함 5번 식사입니다. 우유의 싱거운 맛이 싫다면 아몬드우유나 아몬드두유 저지방 수제요구르트도 좋고요. 따로 먹어도 되고, 이들 재료를 믹서에 갈아 단백질 쉐이크처럼 마셔도 됩니다.



7일 주기 단기간 바나나 다이어트

7일 단기간 바나나 다이어트 방법

7일 주기로 늘어나면 중요한 게 단백질 섭취인데요. 바나나 섭취는 3일 주기와 똑같지만, 하루 계란 2개 정도 단백질을 챙겨야 합니다. 계란 단백질 함량이 보통 1개당 6g 정도로 알려져 있죠. 2개면 12g 정도인데 바나나(100g)에도 약 1g 정도의 단백질이 들어있어요. 다만 계란은 먹다보면 냄새 때문에 금방 질리는데, 그럴 때는 닭가슴살 스테이크나 프로틴 단백질보충제를 식단에 섞어주는 방법도 괜찮습니다.



일주일다이어트,4kg빼는법

보통 닭가슴살 스테이크 1개(100g)에는 20~26g의 단백질이 들어있는데, 하루 닭찌찌 반조각이면 계란 2개와 비슷한 단백질 섭취가 됩니다. 여기에 녹차도 마셔주면 효과가 좋은데요.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려면 녹차는 아침 점심 저녁 하루 3잔을 추천해요. 이렇게 하면 평균 1주일에 약 3.4kg 뺄 수 있다고 합니다. 전소미가 일주일 4kg을 감량했다고 하니 비슷한 수치죠? 차이라면 이 방법이 약간은 덜 힘들고 영양가가 더 있다는 점이죠. 참고로 단기간 바나나 다이어트 주의할 점이 있는데요.

1주일 다이어트 | 4kg빼는법 |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 #일주일다이어트 #1주일다이어트 #1주다이어트 #단기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4kg다이어트 #전소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방법 #바나나다이어트 #일주일만에다이어트 #4키로빼는법 #4kg빼는법 #건강



단기간 바나나 다이어트 요요 방지하는 법

일주일 다이어트,4kg다이어트

단기간 바나나 다이어트 후 요요 방지하려면(늦추려면) 3일 7일 주기가 끝난 뒤 갑작스럽게 많이 먹으면 안 됩니다. 2~3일의 기간을 두고 천천히 식사량을 늘려야 한다고 합니다. 신선한 채소와 과일로 시작해 3일째부터 정상적인 식사량으로 옮겨가야 합니다.



일주일 다이어트,단기간 다이어트

단기간 다이어트를 장기적으로 하면 몸에 무리가 갑니다. 단기간 효과를 봤으면 정상적인 식생활로 돌아갈것을 추천한다네요. 하루 30분 걷기 유산소 운동 잊지 마시고요. 단기간 바나나 다이어트 후 의지에 따라 건강한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몸무게를 계속 유지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죠? :)

좋았다면 ♡공감 꾹!
※ 복사 재배포 금지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