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정신병 있는 사람과 사귀고 있단 증거 5

진짜 나쁜남자 나쁜여자와 사귀고 있단 증거 5

나쁜남자 나쁜여자 연인 애인 결혼 이혼

연인과의 관계가 끝나면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분석하고 이런 비극적 종말이 일어난 진정한 원인을 찾게 됩니다. 그 원인은 많지만 그중에는 상대가 문제였다고 많이들 생각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그런 사람은 피하려고 하죠.


오늘은 여러분이 진짜 피해야할 사람인데, 혹시 나쁜 사람과 사귀고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정서적으로 불안하거나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지 알아보는 것인데요. 정서적 정신병을 특징짓는 5가지 유형의 행동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문제가 생겼을 때 항상 당신을 비난한다

거짓말잘하는남자 나쁜남자 특징 다리미

정서적으로 정신병이 있는 사람들은 공통적으로 자신의 잘못인줄 알고는 있지만 본성이 실수를 인정하는 것을 용납하지 못합니다. 실수하거나 나쁜 일이 생기면 무엇이든 간에 항상 상대를 비난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2. 상대의 기분이 나쁘도록 끊임없이 거짓말을 한다

남친 다이어트 나쁜여자

상대의 감정에는 일말의 관심도 없으며 자신이 내뱉는 말이 어떤 내용인지도 깨닫지 못합니다. 예를 들면 ‘넌 살 좀 빼야겠다’ ‘너 진짜 못생겼다’ 등을 습관적으로 입에 달고 사는 사람들입니다. 습관적으로 상대와 주변 사람들을 기분 나쁘게 하는 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내뱉는 사람은 정서적 정신병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3. 인생에서 무언가를 성취할 수 없는 것이 상대방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나쁜남자 나쁜여자 특징 집안청소

이런 사람들은 확실한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 소위 정신병자입니다. 그들은 주변 사람들 모두가 자신의 인생 실패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유죄라고 믿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상대의 감정은 그들에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같은 말을 반복합니다. “당신만 아니었으면 지금 내 모습이 이렇지 않았을 거야” “그 사람만 아니었으면 지금 내가 이렇지 않았을텐데”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갱년기, 김정문알로에,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메가네이처, 홍삼추천, 뉴질랜드영양제, 활성비타민, 홈플러스간편식, 홈플러스가정간편식, 올어바웃푸드


4. 당신의 존재와 존엄성을 무시한다

연애심리 스파게티

이런 사람에게 당신은 그저 공기 중 먼지에 가깝습니다. 처음에는 잘해주지만, 자신의 사람으로 넘어왔다고 생각하면 이제 자신의 사소한 필요를 충족시키도록 통제합니다. 상호간에 감정적 교류는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5. 당신이 다른 사람과 말하는 것을 금지하거나 극도로 싫어한다

스마트폰 나쁜남자 나쁜여자 정신병자

이런 정신적 문제가 있는 사람과 함께 있으면 나중에 외부로부터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주변 세계와의 의사소통을 제한함으로써, 자신과 함께 있을 때만 살아남을 수 있다고 세뇌시킵니다. 그리고 영원히 묶어두려 합니다. 이런 정신적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당신이 가진 가장 소중한 삶을 빼앗을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이를 알아채고 가능한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진짜 나쁜남자 나쁜여자와 사귀고 있단 증거 5

#연애 #연인 #연애심리 #연애학개론 #남친 #여친 #거짓말 #거짓말잘하는남자 #나쁜남자 #나쁜남자특징 #나쁜여자 #나쁜여자특징 #정신병 #정신병자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은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