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아이들과 가볼만한 '키즈파크' 10곳 추천

어린이날 아이들과 가볼만한 '키즈파크' 10곳 추천

어린이날 키즈파크 키즈랜드 패밀리파크 키즈카페 아이들과가볼만한곳

아이가 어릴 때부터 여러 경험을 하게 돕고 싶은 것이 부모 마음이다. 예전의 키즈파크는 볼풀과 미끄럼틀같이 신체활동만 할 수 있는 곳이었다면 지금은 예술부터 직업 체험까지 그 종류도 다양해졌다. 오늘은 어린이날에 아이들과 가볼만한 키즈파크 10곳을 추천한다.


1. 차피 패밀리파크

차피패밀리파크 어린이날 추천

차피 패밀리파크에는 넥슨카트라이더 레이싱존, 볼배틀존, 트램펄린존 등이 마련되어 있는 것이 다른 키즈파크와 다른 점이다. 아이의 신체를 발달시키고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다. 역할놀이, 통밀체험, 음악체험, 블록체험, 감각코너, 인지학습코너 등도 마련되어 있어 차피 캐릭터와 함께 보고 듣고 느끼면서 창의력 사고력 등 두뇌를 발달시키고 EQ를 높이기 좋다. 동탄점, 부산점, 월미점, 인천논현점, 목포점, 동백점, 청주점으로 전국에 총 7곳의 지점이 있다.


2. 코코몽 키즈랜드

코코몽키즈랜드 어린이날

누리과정과 연계한 강남의 전문 보육기관에서 인정하고 추천하는 교육적인 키즈카페다. 살균 시스템을 통한 철저한 위생관리로 세균 걱정 없이 아이들을 데려갈 수 있다. 편백 놀이, 블럭방, 볼풍장 등 신체, 두뇌 발달 중심의 다양한 놀이시설이 있고 상상력도 기르고 신체도 튼튼히 발달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인기 좋은 귀여운 코코몽 캐릭터가 어느 곳에서든 함께하기 때문에 코코몽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겐 천국이다. 송파점, 강서점, 부산대점, 중계점, 평촌점, 안산점, 죽전점, 인천점, 동수원점, 수원터미널점, 평택점, 순천점이 있다.


3. 뽀로로파크

뽀로로파크 어린이날 키즈카페

뽀통령 역시 파크가 있다. 뽀로로파크는 그 이름만큼 인기가 높다. TV에서만 보던 '뽀로로의 마을'에서 캐릭터 별 특색에 따라 진행되는 프로그램, 놀이를 통한 자연스러운 오감체험, 삐삐 뽀뽀 우주선, 빙산 미로, 바다 놀이터 등 질 높은 놀이시설로 가득하다. 동탄 메타폴리스점, 신도림 디큐브시티점, 파주 롯데프리미엄아울렛점, 일산 제2킨텍스점, 광주 롯데아울렛점, 청주 현대백화점 충청점이 있다.


4. 라바파크

라바파크 어린이날 키즈파크 추천

라바파크는 라바 어드벤처 플레이존, 자연과학 체험존, 라바 키즈 문화센터에서 3D 입체 상영과 공연, 기차놀이, 곤충 박물관 등의 즐길 거리가 있다. 규모가 커 사람들이 많은 주말에도 시설을 이용하는 데 전혀 불편함이 없다. 평촌의왕점, 남양주 어린이 비전센터점이 있다.


5. 클래비파크

클래비파크 어린이날 키즈파크 추천

대구에 위치한 클래비파크는 흥미로운 체험 클래스 등의 즐길거리와 안전하고 맛있는 먹거리, 넓고 편안한 휴식 공간을 고루 갖춘 복합 실내테마파크다. 다양한 놀이와 볼거리, 꾸밀거리를 통해 새로운 방식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감성 콘셉트, 부모와 아이의 상호 작용을 통해 사고력을 극대화시키는 교육 콘셉트로 나누어져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기고 배우며 휴식할 수 있다. 더불어 클래비파크 내의 7가지 캐릭터가 아이들을 편안하고 신나게 놀 수 있도록 돕는다.

홈플러스간편식, 가정간편식, 한솥도시락, 반찬, 다이어트, 칼로바이, 손나은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단배달, 다이어트식단추천,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도시락, 이지컷다이어트, 홍진영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다이어트약, 하체비만, 복부비만다이어트, 단기간뱃살빼기, 효과빠른다이어트약,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내장지방빼는법, 2주단기간다이어트, 식욕억제제, 다이어트음식, 풀무원 야채수, 닭가슴살, 포켓샐러드, 해독주수, 밀싹주스, #다이어트약품 #다이어트건강기능식품 #남자다이어트쉐이크


6. 키자니아

키자니아 키즈카페 어린이날 아이들과가볼만한곳

어린이들이 현실세계의 직업을 체험하며 진짜 어른이 되어볼 수 있는 어린이 직업 체험형 테마파크다. 승무원, 소방관, TV 앵커, 패션모델, 연예인 등 90여 개의 직업의 업무를 배우고 일을 하면 키자니아 내부 화폐를 받는데, 아이들은 계좌를 개설하고 현금 카드를 받으면서 경제의 흐름을 익힐 수 있다. 모든 것이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실제 크기의 2/3으로 제작되어 아이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전문 트레이닝을 받은 직원들이 어린이들의 직업 체험을 돕고 안전을 보장한다. 키자니아는 서울과 부산에 있다.


7. HIZOO(하이주)

하이주 어린이날 키즈카페

70여 종의 동물 체험존을 갖춘 실내 동물원 하이주에서는 아이들과 미어캣, 앵무새, 뱀, 사막 여우, 도롱뇽 등을 직접 보고 만져 보면서 살아 숨 쉬는 생태 교육을 할 수 있다. 아이들은 동물과 함께 앉고, 눕고, 기대고, 뒹구는 등 최대한 자연스러운 상태로 자연과 교감하며 이를 통해 동물 친화력을 높일 수 있다. 하이주는 동물 체험존과 피규어 전시장, 공연장, 카페테리아 기프트숍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부천, 김해, 청주에 위치해 있다.


8. 예술아 노올자

예술아노올자 키즈카페 어린이날

헤이리에 위치한 '예술아 노올자'는 놀이, 요리, 체험, 공부까지 놀면서 배울 수 있는 테마파크다. 상상 놀이터에서는 예술작품들로 아이들의 정서적인 안정과 감성을 키워줄 수 있고, 아이들의 공간지각 능력과 사회성 발달까지 도울 수 있는 볼풀놀이 존, 정글놀이 존, 에어바운스 존, 트램펄린 존, 그물놀이터, 편백놀이 존 등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상상 건축놀이, 공길 만들기, 도슨트 프로그램으로 미술 전시를 체험하고 직접 작품을 구상하는 프로그램도 있다.


9. 테디베어주

테디베어주 어린이날 키즈파크추천

프리미엄 에코파크로, 아이들이 푹신한 소재로 제작된 동물 모형과 자유롭게 뛰놀 수 있다. 아이가 그린 그림이 살아 움직이는 라이브 스케치 북, 동물 모형을 타고 걷는 애니멀 카, 공대포와 공분수가 마련된 애니멀 볼풀, 덤블링, 정글짐, 몽키레펠 등을 즐길 수 있다. 테디베어주는 잠실 롯데월드 몰에 있다.


10. 마법천자문 키즈테마파크

마법천자문 키즈카페 어린이날 추천

일산에 위치한 마​법천자문 키즈테마파크는 4D 시뮬레이터 체험관, 4D 영화관, 마법 버블 체험관, 근두운 범퍼카, 마법천자문 공연, 축구 대련장, 근두운 기차, 그물 놀이 체험관, 도술섬 바운스, 볼풀 수련관 등의 다양한 놀이 시설과 체험, 영상관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주말에는 인형극도 공연되며, 아이들은 이곳에서 다양한 놀이를 즐기면서 한자를 배울 수 있다.

어린이날 아이들과 가볼만한 '키즈파크' 10곳 추천

#별별가족이야기 #어린이날 #아이들과가볼만한곳 #서울가볼만한곳 #키즈카페 #키즈랜드 #패밀리파크 #키즈파크 #쇼핑몰 #뽀로로 #코코몽 #차피패밀리파크 #코코몽키즈랜드 #뽀로로파크 #라바파크 #클래비파크 #키자니아 #하이주 #예술아노올자 #테디베어주 #마법천자문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은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