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커피찌꺼기를 활용한 '피부관리' 비법 7

집에서 커피찌꺼기를 활용한 피부관리 비법 7가지

원두커피찌꺼기활용법 피부관리

집에서 커피를 만들어 마시면 꼭 나오는 것이 커피찌꺼기죠. 커피찌꺼기는 살림살이에 자주 쓰이는데, 피부관리에도 특별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 온라인 매체 위티피드가 집에서 커피찌꺼기를 활용한 다양한 피부관리 비법을 소개했습니다. 허벅지의 셀룰라이트 없애기부터 눈 밑 붓기 제거, 지성피부의 기름 제거까지 커피찌꺼기를 활용한 놀라운 피부관리 요령을 알아봅니다.


1. 셀룰라이트 제거

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는법

말린 커피찌꺼기를 같은 양의 소금과 섞은 다음 올리브오일 몇 방울을 떨어뜨려주세요. 셀룰라이트가 생긴 부위에 스크럽을 바르고 천천히 원을 그리며 마사지 하면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를 없애는데 도움이 됩니다. 일주일에 2번씩 해주세요.


2. 눈 밑 붓기 빼기

눈 밑 붓기 빨리 빼는법

신선한 커피찌꺼기 ½티스푼, 코코넛오일 ½티스푼, 약간의 후추 몇 방울을 섞습니다. 팩을 눈 밑에 바릅니다. 팩이 마르면 따뜻한 물로 세수합니다.


*참고로 신장이 안좋으면 눈이나 얼굴, 몸이 잘 붓습니다. 신장을 튼튼하게 하는 과일 8가지를 챙겨 드세요. :D


3. 갈라지고 건조한 입술 보습

갈라지고 건조한 입술 보습

커피찌꺼기 ½티스푼, ½티스푼을 섞어주세요. 스크럽을 30초 동안 입술에 마사지 한 다음 젖은 면봉으로 제거하세요.


4. 탈모 치료

여성 탈모 치료

살짝 데운 올리브오일 100ml에 커피가루 2큰술을 섞습니다. 머리를 감고 물기를 닦은 후 마르지 않은 모발에 커피가루팩을 바릅니다. 머리카락 전체 길이에 걸쳐 포일로 감싸주세요. 30분 후 샴푸로 머리카락을 씻어주세요. 일주일에 2번이 적당합니다. 밝은 모발에 사용하면 머리색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5. 번들거리는 지성 피부 관리

번들거리는 지성피부 관리

신선한 커피찌꺼기요구르트 1큰술을 섞어주세요. 혼합물을 얼굴에 바르고 1-2 분 동안 마사지한 다음 시원한 물로 헹구어냅니다.


6. 창백한 얼굴을 생기있는 피부로

창백한 얼굴 생기있는 피부로

커피찌꺼기 1큰술, 요구르트 1티스푼, 꿀 1티스푼, 계란흰자 1개를 섞어주세요. 모든 재료가 부드럽게 될 때까지 저어주고 얼굴에 바릅니다. 15분 후에 시원한 물로 헹굽니다. 일주일에 1-2 회 팩을 해주세요.

집에서 커피찌꺼기를 활용한 피부관리 비법 7가지

#피부관리 #커피 #커피찌꺼기 #커피찌꺼기스크럽 #커피찌꺼기활용법 #다크써클 #다크써클없애는법 #셀룰라이트 #셀룰라이트없애는법 #눈붓기빨리빼는법 #튼입술 #입술 #지성피부 #지성피부관리법 #창백한얼굴 #생활꿀팁 #올리브오일 #원두커피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은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