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61년 된 웨딩케이크 결혼기념일마다 먹는 노부부

61년 된 웨딩케이크 결혼기념일마다 먹는 노부부

미국의 한 노부부가 61년 전 만들어진 웨딩케이크를 매년 결혼기념일마다 조금씩 나눠 먹으며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미국 ABC 방송에 따르면 플로리다주에 사는 '캔 프레더릭'(86)과 '앤 프레더릭'(82) 부부는 결혼기념일을 맞아 61년 전인 1955년 8월 19일 결혼식 당일에 쓰였던 웨딩 케이크 한 조각을 먹는다고 합니다.


웨딩케이크


앤의 할머니가 만들어준 이 케이크는 건조된 과일과 견과류, 술의 한 종류인 브랜디 등이 들어가 있는데요. 잘 만들어진 경우는 최대 1년 정도 보관이 가능한데, 이 부부는 무려 60년간 케이크를 먹고 있다고 하네요.


어떻게 이게 가능할까요.


바로 케이크의 맛과 수분 유지를 위해 사란이라는 식품용 합성수지에 쌓아 보관하는 것이 비법이랍니다.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갱년기, 김정문알로에, 여성건강식품, 밀크씨슬,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세노비스멀티비타민,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메가네이처, 홍삼추천, 뉴질랜드영양제, 활성비타민, 홈플러스간편식, 홈플러스가정간편식, 올어바웃푸드, 여성호르몬영양제

부부는 매년 결혼기념일이 되면 건조해진 케이크에 술을 조금 부어 다시 촉촉하게 만든 뒤 서로 나눠 먹는다고 합니다. 61년 전 케이크를 지금껏 먹고 있지만, 배탈은 단 한 번도 난 적이 없고요.


아내 앤은 “맛은 괜찮다. 케이크가 주로 알코올이 많은 브랜디로 만들어져 잘 망가지지 않았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색은 점점 진해졌다. 이제는 거의 검은색으로 보인다”고 말합니다.


결혼기념일

61년 된 웨딩케이크 결혼기념일마다 먹는 노부부

웨딩케이크의 맛을 평생 잊지 않고 살아온 노부부는 남은 생애도 이 순간을 함께하고 싶다고 하네요.

61년 된 웨딩케이크 결혼기념일마다 먹는 노부부

#별별가족이야기 #웨딩케이크 #노부부 #결혼기념일 #부부생활 #결혼 #케이크 #졸혼 #부부금슬 #롤케이크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은 ♡하트 꼭 눌러주세요~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