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고래? 닮은 '다육이' 식물 세네시오 페레기누스

토끼귀를 잇는 귀요미 돌고래 다육이 식물! 세네시오 페기누스

홈가드닝 돌고래 다육이 다육식물


혹시 깜찍한 토끼귀 선인장 다육식물 기억하세요?


토끼귀 선인장 다육식물

홈가드닝 예쁜다육이 키우기

토끼귀 다육이 실내공기정화식물

요거요. >.< 토끼귀 모양이 너무 깜찍해서 정말 홈가드닝 지름신이 마구 솟는 다육이죠?


근데 얼마 전입니다. 누군가 SNS에 돌고래랑 똑같이 생긴 다육이 식물 사진을 공유했는데요. 이 사진을 본 일본 사람들이 완전 열광하고 있습니다!


돌고래 다육이

돌고래 모양 다육식물


'세네시오 페레기누스'(Senecio peregrinus)라는 이름의 이 다육식물은 흡사 공중으로 뛰어오르는 돌고래 같이 생긴 조그만 이파리 모양이 특징입니다. 포유류 모양의 식물이라는 게 와 닿지 않지만, 실제로 보면 귀여운 모양 때문에 바로 구입하게 된다고 합니다.

홈가드닝, 다육이, 다육식물, 다육이식물, 다육이키우기, 예쁜다육이,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갱년기, 김정문알로에,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루시아무동치미, 메가네이처, 홍삼추천, 뉴질랜드영양제, 활성비타민, 홈플러스간편식, 홈플러스가정간편식, 올어바웃푸드, 여성호르몬영양제

세네시오 페레기누스는 잎에 수분을 많이 머금고 있는 다육질 식물이자, 국화인 데이지과에 속하는데요. 이파리가 튼튼해 3~4주에 1회만 물을 주면 되는 등 키우기가 간편합니다. 홈가드닝 초보자에게도 딱이죠.


홈가드닝 다육식물 추천


가장 기대되는 부분이요? 줄기가 길게 자라면 돌고래 모양의 이파리가 더 많이 달린다고 합니다!

토끼귀선인장 다육이키우기

세네시오 페레기누스 돌고래 다육식물

예쁜 토끼귀 선인장과 돌고래같은 동물을 닮은 다육식물을 같이 집안에 놔두면 바라보기만 해도 저절로 흐뭇해지지 않을까 싶네요!

돌고래? 닮은 '다육이' 식물 세네시오 페레기누스

#홈가드닝 #다육이 #다육식물 #다육이키우기 #예쁜다육이 #다육이식물 #화분 #선인장 #다육이화분 #틸란드시아 #돌고래다육이 #돌고래다육식물 #실내공기정화식물 #공기정화식물 #세네시오페레기누스 #토끼귀선인장 #도쿄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은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