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배꼽 '모양'에 따라 잘 걸리는 병이 있다?

5가지 배꼽 '모양'에 따라 잘 걸리는 병이 있다?

배꼽모양 건강보조식품

사람마다 각자의 생김새가 다르듯 배꼽 모양도 가지각색이다.


엄마 뱃속에서 영양분을 공급받는 '탯줄'이 연결돼있던 배꼽은 그 모양에 따라 여러 가지 비밀이 담겨있다고 한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엘리트리더스는 통계학 데이터를 바탕으로 특정 모양의 배꼽을 가진 사람이 어떤 질병에 취약한지 공개했다.


1. 버튼처럼 바깥으로 튀어나온 배꼽

배꼽모양 어버이날선물순위 건강식품추천

배꼽이 바깥으로 완전히 튀어나온 사람들은 탈장의 위험이 크다. 따라서 평소 배꼽이 배꼽의 돌출된 부분이 비정상적으로 커지지는 않았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2. 안으로 푹 들어간 배꼽

배꼽모양 어버이날선물순위

배꼽이 안으로 들어간 사람들은 대부분 소화 장애와 비만 문제를 갖기 쉽다. 이는 변비와 같은 배변 문제로도 이어질 수 있다.


3. U자형 배꼽

배꼽모양 건강보조식품

배꼽이 살짝 부푼 상태에서 U자를 보이는 배꼽 모양을 가진 사람들은 피부에 예민하고 신장 기능이 약하다. 특히 신생아들 중에는 기형으로 고통 받는 아이들이 생길 가능성이 꽤 있다.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갱년기, 김정문알로에,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유산균추천,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뉴질랜드영양제, 활성비타민, 홍삼추천


4. 약간 돌출된 울퉁불퉁 배꼽

배꼽모양 여성건강식품

작고 울퉁불퉁한 배꼽 모양을 가진 사람들은 독감 또는 바이러스 감염에 쉽게 노출된다.


5. 아몬드 모양의 배꼽

배꼽모양 건강기능식품

아몬드 모양 배꼽을 가진 사람들은 편두통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 뼈가 약해 부서지기 쉬우며 근육통도 많이 느낀다.

5가지 배꼽 '모양'에 따라 잘 걸리는 병이 있다?

#오늘하루건강팁 #배꼽 #배꼽모양 #배꼽모양건강 #배꼽탈장 #배꼽오른쪽통증 #배꼽왼쪽통증 #배꼽냄새 #배꼽진물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은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