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생강 활용 뱃살 빼는 주스 다이어트 레시피 5가지

레몬 생강 활용 뱃살 빼는 주스 다이어트 레시피 5가지

뱃살 빼는 주스,레몬다이어트방법 생강다이어트

매일 아침 따듯한 물에 레몬 한 조각을 넣어 마시면 몸에 열을 내는데 도움이 된다.

몸에 열이 나면 지방이 타기 시작했다는 뜻이다. 생강과 레몬은 지방을 태우는데 효과적인 식품으로, 특히 뱃살을 빼는데 효과적이다. 오늘은 생강과 레몬으로 누구나 쉽게 '뱃살'을 빼는 5가지 건강한 다이어트 주스 레시피를 소개한다.



레몬 생강 다이어트 효능

뱃살빼는쥬스,레몬다이어트효과 건강한 다이어트

레몬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다. 비타민 C와 산화방지제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또 레몬의 산 성분은 소화를 촉진시키고, 간을 보호하기도 한다. 그 뿐만 아니라, 레몬에는 이뇨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해독을 해주고, 지방 연소를 촉진한다.

생강은 치유 효과가 있다. 염증을 감소시켜주고, 소화 기능을 향상시켜준다.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주고 이완 효과도 있다. 당연히 지방 연소 효과도 있다. 뱃살을 빼고 싶은 사람들이 먹으면 특히 좋다.



1. 아침 레몬물 마시기

뱃살빼는주스,레몬물효능

매일 아침 따뜻한 물에 레몬을 띄워 마시면 여러모로 건강에 좋다. 해독 효과, 지방 연소 효과가 있고 비타민 C와 산화방지제도 섭취할 수 있다. 이 물을 마시면 체온이 약간 올라가는데, 체온이 올라가면 지방을 연소시키는 속도가 더 빨라진다.

레몬물은 염증을 감소시켜주고, 복통을 완화시켜주며 변비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가장 쉬우면서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다.



2. 레몬 주스, 카옌페퍼, 메이플시럽 정화제

뱃살빼는쥬스,카옌페퍼 효능

복부 지방을 쉽게 태울 수 있는 방법을 들어보았는가? 정말 효과가 좋다. 이 레시피는 정화 효과가 있는데, 신진대사와 지방을 태우는 속도가 향상된다. 10일간 할 때 효과가 제일 좋다. 아침, 점심, 저녁 식사 전 1잔씩 마시자.

  1. 먼저 레몬 1개로 즙을 내 끓인다.
  2. 카옌페퍼를 손가락 한 꼬집 만큼 넣고 메이플시럽도 1티스푼 넣는다.
  3. 물 3컵과 섞어 믹서기에 간다.
  4. 하루에 세 번씩 마시면 된다. 마시면 기분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3. 레몬 민트 자몽 차

뱃살빼는주스,다이어트차추천 레몬차

지금 소개할 다이어트차는 만들기 쉽고, 효과도 좋다. 하루에 두 번씩 마시면 된다.

  1. 레몬 반개와 자몽 1개를 준비한다.
  2. 물 1컵에 자몽과 레몬즙을 섞어 전기 포트에 넣는다.
  3. 민트잎 2장과 레몬 껍질 약간을 넣어 끓인다. 온도를 낮춰 조금 더 끓인다.
  4. 꿀 1티스푼을 넣어 마신다. 정말 맛있게 마실 수 있을 것이다.

레몬 생강 활용 뱃살 빼는 주스 다이어트 레시피 5가지

#다이어트 #레몬생강차 #레몬생강차만들기 #레몬 #레몬물효능 #레몬다이어트 #레몬다이어트방법 #생강 #생강다이어트 #다이어트차추천 #다이어트식단 #메이플시럽 #카옌페퍼 #생강녹차 #뱃살다이어트



4. 생강 레몬에이드

뱃살빼는주스,생강 레몬에이드 다이어트,다이어트식단

생강 레몬에이드는 소화에도 좋고, 지방을 태워준다. 수분 저류 현상을 예방해주고 염증이 생기는 것도 막아준다.

  1. 2개 분량의 레몬즙에 생강 몇 조각을 넣고 끓인다.
  2. 끓으면 불을 낮추고 물 1리터 정도와 레몬 껍질 두 조각을 넣는다.
  3. 물병에 담아두고 식사하기 전에 마신다.
  4. 뱃살 다이어트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다.



5. 생강 넣은 녹차

뱃살빼는쥬스,생강녹차 다이어트 효능

산화방지제가 풍부하게 함유된 녹차는 아침 일찍 마시면 하루 종일 지방을 태워는데 도움을 준다. 녹차의 다이어트 효능은 이미 흔하게 알려져 있다. “1001개의 성분이 함유된 차”라고 불리기도 한다. 다이어트를 할 때나 지방이 체내에 쌓이는 것을 막아준다.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추고, 소화 기능이 향상된다.

녹차의 다이어트 효과를 부스트하려면 간단하게 녹차에 생강을 넣어 마시기 하면 된다. 생강녹차는 건강에도 좋고, 빠진 뱃살을 계속 날씬하게 유지하는데도 좋다.

좋았다면 ♡공감 꾹!
※ 복사 재배포 금지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