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피부' 만드는 초특급 클렌징 비법

동안피부 만드는 법


매일 하는 클렌징에도 얼굴 노화를 방지하고 동안피부를 만드는 법이 있습니다. 데일리 클렌징과 딥 클렌징을 이용해 한층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 만드는 클렌징 비법을 소개합니다.


데일리 클렌징


저녁에 클렌징할 때는 자외선 차단제나 메이크업을 지우기 위해 이중 세안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중 세안은 피부를 건조한 상태로 만들거나 주름이 생기는 원인이 되므로 최대한 자극 없이 클렌징이 필요합니다.


우선 세안제는 손에서 충분히 거품을 낸 뒤 얼굴에 바르고 1~2분 정도 부드럽게 마사지 합니다. 이때 피부 탄력을 더해주기 위해 이마는 위에서 아래로, 눈가는 바깥에서 안쪽으로, 입가는 아래에서 위로 부드럽게 원을 그려주세요.


마사지가 끝나면 미온수로 10회 정도 얼굴을 아래에서 위로 쓸어 올리듯 헹구고 마지막엔 찬물로 마무리합니다. 씻어낸 오염물이 다시 피부에 흡착되지 않도록 반드시 고인 물 대신 흐르는 물로 헹굴 것!



동안의 필수 요소, 딥 클렌징


매일 하는 클렌징도 중요하지만 딥 클렌징 역시 노화를 예방하기 위한 필수 과정인데요. 매일 하는 세안과 폼을 이용한 클렌징은 표면의 각질층만 제거할 뿐, 피부를 보호하는 방패와 같은 피부 속 각질층은 그대로 남아 있는 상태입니다.


일주일에 1~2회 딥 클렌징을 해주면 피부 깊숙한 곳의 각질과 노폐물, 피지 등을 제거하고 각질이 탈락되는 세포 재생 주기를 자극하면서 활력 있는 피부 상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도시락, 이지컷다이어트, 홍진영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여에스더 유산균 추천

집에서 딥 클렌징을 할 경우 스크럽제, 진흙 팩 외에 초미립 입자 알갱이가 함유된 저자극 딥 클렌징 제품을 자신의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합니다. 딥 클렌징은 최대한 자극 없이 부드럽게 하는 것이 중요하고 눈가는 피부층이 얇아 주름이 생기기 쉬우므로 딥 클렌징을 피해야 합니다.



동안피부 & 노화방지 마사지


클렌징을 끝낸 후 마사지를 통해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순환을 촉진시켜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 보세요. 붓기를 제거하고 탱탱하고 매끄러운 페이셜 라인과 입체감을 유지해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