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 없는 양말의 '색다른' 활용법 사진 10개

짝 없는 양말의 '색다른' 활용법 사진 10개

양말활용법 프라이팬손잡이 30대여성옷쇼핑몰

어떤 사람들은 평범한 물건을 색다른 시각으로 바라봅니다. 그리고 우리가 미처 생각지 못했던 방식으로 그 물건을 사용하곤 하는데요.


양말도 그렇습니다. 어떤 사람에겐 프라이팬의 손잡이가 되고 포장지가 됩니다. 정말 많은 양말 활용법이 있지만 그중에서 일상생활에 쓸모 있는 것을 골라봤습니다.


욕실과 부엌, 인테리어, 건강, 운동, 생활에 이르기까지 잘 몰랐던 ‘양말’의 색다른 활용법 10가지 사진을 소개합니다.


1. 선글라스 보관, 안경집

선글라스 보관 양말활용법 공효진 선글라스

선글라스집이나 안경집을 잃어버렸다면 두껍고 보드라운 겨울양말에 보관해보세요. 안경알의 흠집을 막고 보관에도 용이합니다.


2. 손 작은 아이를 위해 비누망으로 활용하기

유아용품쇼핑몰 양말활용법 비누망

아이에겐 비누가 크고 잡기에 미끄럽죠. 얇은 양말에 비누를 넣어 입구를 고무줄로 묶어 욕실에 놔주세요. 양말이 비누망 역할을 해 아이들이 사용하기 쉬워집니다.


3. 프라이팬 손잡이 끈적임 방지

양말활용법 프라이팬손잡이 여성의류쇼핑몰

짝 없는 양말은 부엌에서도 제 역할은 한답니다. 뜨거운 손잡이로부터 여러분의 손을 보호하고, 조리시 음식물이나 기름이 튀어서 조리도구 손잡이가 끈적끈적해지는 것을 막는 커버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4. 여행갈때 액세서리 주머니

양말활용법 액세서리주머니 77사이즈쇼핑몰

양말은 크리스마스 선물만 넣는 게 아니에요. 여행갈때 여러가지 주얼리와 액세서리를 어디에 보관할지 망설이세요? 못쓰는 양말을 하나 가져가세요. 액세서리의 흠집도 예방하고, 도둑도 설마 양말 속에 이런 귀중품이 들어있을 거란 생각은 못할 걸요?


5. 깨지기 쉬운 유리병 안전하게 보관하기

양말활용법 유리병집 허벌라이프쇼핑몰

집에서는 깨지기 쉬운 유리병을 양말에 넣어 보관하세요. 놓치더라도 양말이 유리파편을 막아줘 안전합니다. 또 차가운 음료를 마실때 양말로 싸서 마시면 손이 시려운 것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는 햇빛이 무더운 날에 등산이나 자전거 나들이를 갈 때 찬물을 적신 양말을 얼려놓은 물통에 씌워보세요. 좀 더 오래 언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30대여성옷쇼핑몰, 봄옷쇼핑몰, 여자봄옷코디, 다홍, 유아용품쇼핑몰, 천연화장품재료쇼핑몰, 77사이즈쇼핑몰, 여성의류쇼핑몰, 래쉬가드쇼핑몰, 여성신발쇼핑몰, 허벌라이프쇼핑몰,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갱년기, 김정문알로에,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뉴질랜드영양제, 활성비타민추천, 홍삼추천


6. 압정꽂이, 바늘꽂이

양말활용법 바늘꽂이 여성신발쇼핑몰

두 가지 색으로 된 짝 없는 양말이 있다면, 이를 공모양으로 동글게 뒤집어서 바늘꽂이로 이용해보세요. 예뻐서 보기도 좋고 보관이 훨씬 용이하겠죠?


7. 건강을 위해 등과 발바닥 마사지 도구로 활용하기

양말활용법 마사지도구 래쉬가드쇼핑몰

제법 미끄러운 양말을 골라 그 속에 테니스공을 집어 넣고 입구를 묶으면 마사지 도구로 활용도 가능합니다. 미끄러운 양말 표면이 마찰을 줄여주어, 허리 지압을 할 수 있고, 일어선 상태에서 테니스공을 밟으면 족저근막염 예방을 위해 발바닥 마사지로도 활용이 가능하죠.


8. 아이들 칠판 지우개

양말활용법 칠판지우개 여자봄옷코디

짝 잃은 양말은 집에서 우리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작은 칠판의 지우개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9. 센스있는 와인 선물 포장지

양말활용법 선물포장지 봄옷코디

다음 번 누군가에게 와인 한병을 선물로 준다면, 귀여운 양말에 싸서 편지를 넣어 보세요. 귀엽고 독특한 선물 포장이 됩니다.


10. 우산집으로 활용하기

양말활용법 우산집 30대여성옷쇼핑몰

우산집을 잃어버렸다면 양말에 넣어 보관하세요. 현관 옆 우산꽂이를 돋보이게 만듭니다. 또 차에 오를 때 두껍고 흡수성이 좋은 양말에 우산을 넣어보세요. 차 바닥 카페트에 빗물이 떨어지는 것도 방지하고 상대방은 여러분을 센스있는 사람으로 여길 것입니다.

짝 없는 양말의 '놀라운' 활용법 사진 10개

#깨알정보생활꿀팁 #양말 #구멍난양말활용법 #짝없는양말 #짝없는양말활용법 #우산집 #비누망 #안경집 #바늘꽂이 #칠판지우개 #프라이팬 #선글라스 #액세서리 #우산꽂이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은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