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에서 지금 난리난 기적의 ‘맥주 요가’

외국에서 지금 난리난 궁극의 ‘맥주 요가’

외국에서 지금 난리난 기적의 ‘맥주 요가’

다이어트는 하고 싶지만 술을 포기할 수 없는 사람을 위해 기적의 운동을 소개한다.


'맥주 요가'(Beer Yoga)로 불리는 이 운동은 맥주를 마시면서 하는 요가로, 베를린의 '비어 요가'(BierYoga)에 의해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비어 요가는 "모두에게 사랑 받는 두 가지의 결합이다. 맥주와 요가 모두 수 세기 동안 정신, 몸과 마음을 달래는 치유법으로 사용되어왔다"며 '맥주 요가'를 만들게 된 계기를 밝혔다.



비어 요가의 설립자인 줄라는 이 특별한 요가는 "장난이 아니다" 라며, "요가의 철학을 맥주가 주는 즐거움과 결합해 가장 높은 수준의 의식에 닿을 수 있도록 한 것" 이라고 전했다.

아침식사대용음료, 아침식사대용음식,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잡지 기사에 따르면 맥주 요가가 처음 만들어진 건, 미국 네바다 주에서 매년 열리는 '버닝 맨'에서였다. 줄라는 맥주를 마시며 요가 포즈를 하고 있는 사람들을 보고 영감을 받아 베를린에 '맥주 요가'를 소개했다고 전했다.



그렇다고 맥주 요가가 딱히 특별한 비법이 있는 것은 아니다. 단지 요가 동작 중에 틈틈이 맥주를 홀짝 거려야 하기 때문에 병을 균형있게 잘 드는 기술(?)이 필요하다. 또 병나발을 부는 동안 칠칠맞게 바닥에 흘리면 곤란하다. 이 점만 유념하면 맥주 요가는 혼자 집에서도 할 수 있다.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단배달, 다이어트식단추천,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도시락, 이지컷다이어트, 홍진영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다이어트약, 하체비만, 복부비만다이어트, 단기간뱃살빼기, 효과빠른다이어트약,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내장지방빼는법, 2주단기간다이어트, 식욕억제제, 다이어트음식, 풀무원 야채수, 닭가슴살, 포켓샐러드, 해독주수, 밀싹주스

맥주를 마시며 하는 요가라니, 귀가 솔깃하지 않은가. 되려 뱃살이 찔것만 같은 이 수상한 요가는 맛좋은 맥주를 마실 좋은 명분이 돼주기 때문인지 추종자가 꽤 많다고 한다.

외국에서 지금 난리난 궁극의 ‘맥주 요가’

#맥주 #요가 #맥주요가 #다이어트 #뱃살찌는요가 #세상에이런일이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공감해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