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첫날부터 5년째 ‘신혼여행’ 중인 괴짜 부부

결혼 첫날부터 5년째 전세계 ‘신혼여행’ 중인 부부

결혼 첫날부터 5년째 ‘신혼여행’ 중인 괴짜 부부

"여행을 떠날 각오가 되어 있는 자만이 자기를 묶고 있는 속박에서 벗어나리라"


헤르만 헤세의 명언처럼 갑갑한 일상에서 벗어나 하루라도 더 젊을 때 많은 것을 경험하고 싶었던 젊은 부부가 5년째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어 화제입니다.


영국 일간지 인디펜던트는 2011년 결혼식을 올린 이후 여전히 신혼여행 중인 마이크와 앤 부부의 사연을 소개했는데요.


미국 뉴욕에 사는 마이크와 앤은 결혼식을 준비하며 남들처럼 집도 구하고 은퇴 계획도 세우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이들 부부는 "65세에 은퇴하고 나면 이미 늙어버린 몸으로 하고 싶었던 일들을 마음껏 할 수 있을까?"라는 의문에 빠집니다.


고심 끝에 마이크와 앤은 하루라도 젊고 건강할 때 더욱 많은 곳을 여행하기로 결심하는데요.



2011년 결혼식을 올린 이들 부부는 미리 직장 생활을 그만두고 집도 임대를 놓은 뒤 결혼 첫날 비행기에 오른 뒤 세상에서 가장 긴 '신혼여행'을 시작합니다.


지금까지 이들 부부는 남극, 헝가리, 미얀마, 인도네시아, 멕시코 등 전 세계 50개국 이상을 방문했습니다.



마이크는 "최대한 돈을 아끼기 위해 하루에 39달러(한화 약 4만 6천원) 이상 사용하지 않는다"며 "중간중간 현지인들에게 신세도 지고 차비를 아끼기 위해 오랜 시간 걷기도 하며 여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합니다.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세계 곳곳에 자신들의 발자국을 남기며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고 있는 마이크와 앤 부부의 행복하고 익살스런 모습을 사진으로 소개합니다.^^


결혼 첫날부터 5년째 전세계 ‘신혼여행’ 중인 부부

#결혼 #결혼식 #신혼여행 #부부관계 #부부금술 #가족끼리왜이래 #해외여행나가볼까 #세상에이런일이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공감해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