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서 파는 ‘녹차과자’ 8종 먹어본 간단후기

이마트서 파는 ‘녹차과자’ 8종 먹어본 간단후기

이마트서 파는 ‘녹차과자’ 8종 먹어본 간단후기

올해는 '녹차의 전성기'라고 해도 될 정도로 녹차에 대한 관심과 함께 인기 역시 날로 높아지고 있죠.


머리를 맑게 해주고 체내 수분의 균형을 이루는데 좋은 역할을 하는 녹차는 각종 질병 예방과 동시에 풍부한 비타민 C 함유량으로 피부에도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과자의 달콤한 맛과 녹차의 건강함 두 가지 모두 만족시키는 '녹차과자'는 최고의 간식으로 사랑받고 있는데요. 이마트서 파는 국산 '녹차과자 8종'을 먹어 본 간단 후기를 정리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1. 롯데샌드그린티

롯데샌드그린티 후기

엄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과자이자 이번 달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죠. 100% 제주산 녹차를 사용해 롯데샌드 특유의 달달한 크림에 녹차 맛을 더한 건강한 맛이 포인트에요.


2. 피코크 와플미녹차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쇼트닝이 무첨가된 우리 쌀로 만든 건강한 과자 컨셉입니다. 버터향이 그윽한 와플에 진한 녹차향이 퍼지는 깔끔한 맛을 자랑합니다.


3. 드림카카오녹차

드림카카오녹차는 이미 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죠. 네모난 카카오 초콜릿 큐브 안에 녹차 특유의 향을 가득 담아 초콜릿의 씁쓸함과 녹차의 달콤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4. 그린초코코

그린초코코 후기

귀엽고 앙증맞은 크기에 뿜어져 나오는 엄청난 녹차의 맛이 예술입니다. 쌉싸름한 녹차와 달달한 초코쿠키가 환상의 조화를 이루며 바삭하게 씹히는 남다른 식감을 자랑합니다.

간식추천, 이마트추천, 홈플러스추천,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5. 갸또그린티

갸또의 촉촉함과 진한 녹차 맛이 살아있습니다. 녹차를 섞어 구운 파이 안에 초코칩을 넣어 씹는 맛을 살려주고 있는데, 한입 베어 먹으면 입 안 가득 퍼지는 녹차 향을 경험할 수 있어요.


6. 누드녹차빼빼로

빼빼로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한 번씩 맛본다는 누드녹차빼빼로는 기다란 스틱 과자에 녹차 크림을 넣어 고소함과 쌉싸름함 두 가지 모두 가득 담았습니다.


7. 몽쉘녹차라떼

지나치게 달지도 쓰지도 않아 엄청난 중독성을 유발합니다. 일반 생크림 대신 녹차 생크림을 넣어 향긋하고 진한 녹차와 부드러운 녹차 우유크림의 환상적인 조화가 돋보여요.


8. 초코파이말차라떼

초코파이말차라떼 후기

초코파이말차라떼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전자렌즈에 돌리는 순간 최고의 맛으로 거듭납니다. 말차 가루로 인해 한층 더 진한 녹차의 향과 초코파이 특유의 새하얀 마시멜로우가 풍성한 느낌을 잘 살려줍니다.

이마트서 파는 ‘녹차과자’ 8종 먹어본 간단후기

#이마트 #녹차과자 #롯데샌드그린티 #그린초코코 #녹차빼빼로 #초코파이말차라떼 #갸또그린티 #와플미녹차 #깨알정보생활꿀팁 #마트생활백서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