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온 5도 높이는 목도리 예쁘게 매는법 5가지

목도리매는법 목도리 예쁘게 매는법

체온 5도 높이는 목도리 예쁘게 매는법 5가지

체온 5도 높이는 목도리 예쁘게 매는법 5가지

추워진 날씨에 두꺼운 외투뿐만 아니라 목도리와 장갑을 착용하는 사람을 길거리에서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실제로 목도리만 둘러도 체감 온도가 5도나 상승한다고 하니 겨울철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목 위에 살짝 감싸기만 해도 온몸이 따뜻해지는 것 같은 목도리! 그런데 같은 목도리를 매더라도 어떻게 매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확 달라질 수 있는데요. 오늘은 개성있고 목도리 예쁘게 매는법 5가지 소개합니다.



1. 깔끔하게 보이는 목도리 매는 방법

여자 목도리매는법

가장 기본적인 목도리 매는 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빠르고 간편하게 매면서 깔끔하게 보여줄 수 있는 목도리 착용법 입니다. 가장 먼저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목도리를 앞부분에 길게 공간을 만들어 준 뒤, 한 바퀴 돌려주어 원이 만들어지도록 한 번 꽈줍니다. 그리고 만들어진 원 안으로 왼쪽 줄과 오른쪽 줄을 넣어주고 잘 정리해주면 완성이에요. 차분한 인상을 주는 동시에 살짝 멋을 낸 이 방법은 남녀노소 성별과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글 및 사진 무단 복사 금지**



2. 세련되고 유니크한 방법

목도리매는법

다음으로 알려드릴 방법은 위의 방법과 비슷하지만 좀 더 세련되고 유니크한 방법인데요, 두꺼운 목도리뿐만 아니라 얇은 스카프에 하면 발랄함을 연출 할 수 있어서 두 가지 모두에 어울리는 방법이에요. 가장 먼저 목도리를 한쪽이 길게 되도록 한 뒤 구멍이 생기도록 손으로 한 번 감아 주세요. 그리고 반대쪽 줄을 구멍에 넣고 다른 한쪽도 넣어준 다음 잘 정리해 주면 완성이 됩니다. 개성을 주고 싶지만 과감하게 도전하지 못하는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고 싶어요. 매듭 부분이 강조되는 스타일이라 차분하지만 시선이 끌리는 스타일입니다. 단정한 옷차림에 목도리를 포인트로 보이고 싶을 때 한 번 활용해보세요.



3.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매듭법

남자 목도리매는법

이 방법도 목도리뿐만 아니라 스카프나 머플러에도 쉽게 잘 어울릴 수 있는 방법인데요. 일단 목도리를 목에 얹은 뒤 한쪽 줄로 매듭을 지어줍니다. 그리고 그 매듭 안으로 다른 쪽 줄을 넣어주고 잘 정리해 주면 완성인데요, 완성된 모습을 보았을 땐 어려운 방법일 줄 알았는데 이렇게 쉽게 멋스럽게 맬 수 있답니다. 성숙한 분위기를 만들고 싶거나 격식 있는 자리에 어울릴만한 방법인 것 같아요. 매듭을 지어줄 때 너무 꽉 조이면 반대쪽 줄을 넣을 때 불편할 수 있으니, 손을 넣을 수 있게 느슨하게 묶어주세요.

목도리 매는법 5가지
#목도리 #머플러 #목도리매는법 #목도리매는방법 #목도리예쁘게매는법 #남자목도리매는법 #여자목도리매는법 #뷰티 #다이어트



4.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하는 매듭법

목도리 예쁘게 매는법

다음에 소개해드릴 방법은 가끔 개성 있게 매고 싶을 때, 추천해 드리고 싶은 방법이에요. 전체적인 컬러나 디자인이 단조로운 옷을 입을 때 이 방법으로 머플러를 매서 포인트를 준다면 좋을 것 같아요. 조금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으니까, 사진을 보면서 같이 따라해보세요. 일단 목도리의 양 줄을 X자로 교차시켜 묶어 주고 오른쪽 줄이 가운데에 오도록 정리해 주세요. 그리고 난 뒤, 오른쪽 줄을 중심으로 왼쪽 줄을 한 바퀴 돌려 그 사이로 왼쪽 줄을 다시 넣어주면 완성이에요. 어려워 보이지만 생각보다 쉬운 방법이죠?



5. 멋 내는 목도리 매기

목도리매는방법

마지막으로 소개할 목도리 매는법은 따뜻함과 동시에 멋을 낼 수 있는 방법인데요, 평범하진 않지만 튀지도 않아서 어느 자리에서나 어울릴 것 같아요. 가장 먼저 목에 목도리를 가볍게 두른 뒤, 한쪽 줄을 목에 두른 원 안으로 넣어 줍니다. 이때 넣어준 줄에 공간을 만들어 반대쪽 줄을 그 사이로 교차하듯이 넣어주고 정리해 주면 완성이에요. 이 방법은 길이가 긴 목도리뿐만 아니라 짧은 목도리나 머플러를 이용해서 매도 귀여운 모습을 만들 수가 있어요.

좋았다면 ♡공감 꾹!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