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5분씩 두턱 없애는 얼굴 스트레칭 4가지 | 턱살 빼는법

이중턱 두턱 없애는 얼굴 스트레칭 4가지 | 턱살 빼는법

두턱 없애는 얼굴 스트레칭,턱살 빼는법

환하게 웃을 때마다 턱 밑에 두둑하게 잡히는 두턱 & 목주름

다이어트 해도 쉽게 빠지지 않는 이중턱 없애고 브이라인 만들어주는 간단한 스트레칭 4가지를 소개합니다. 날렵한 계란형 턱을 만드는 방법은 턱 수술, 마사지, 얼굴 교정기 착용 등 다양하지만 돈시간이 많이 든다는 단점이 있는 반면 공짜로 공개된 얼굴 스트레칭인데요. 턱살 뿐만 아니라 볼살까지 쏙 빠진다 하니 '곱디고운 얼굴형' 만들고 싶다면 5분씩 매일 해보세요. :D



1. 하늘 보며 키스하기

이중턱없애기,턱살 빼는법

상체를 곧게 편 후 머리를 뒤로 젖혀 시선을 위로 향하게 한다. 하늘을 향해 턱을 올리고 마치 키스하듯 입술을 쭉 내민다. 10초 간 10회 반복하면 얼굴과 목의 근육을 강화하고 턱살 빼기에 도움이 된다.



2. 양옆으로 목 돌리기

이중턱살빼는방법,턱살 빼는법

목을 한쪽 방향으로 10회 돌린 후 반대 방향으로도 동일하게 돌린다. 이중턱 제거는 물론 목과 어깨의 통증 감소에도 효과적이다.

매일 5분씩 두턱 없애는 얼굴 스트레칭 4가지 | 턱살 빼는법
#이중턱 #이중턱없애는방법 #이중턱살빼는방법 #이중턱윤곽주사 #이중턱지방흡입 #이중턱없애기 #이중턱살빼기 #두턱 #두턱을없애는운동 #두턱제거시술 #두턱없애기



3. 테니스공 턱 밑에 고정시키기

이중턱없애는방법,턱살 빼는법

테니스공 크기의 동그란 물체를 턱 밑에 넣은 다음 턱 힘으로 고정시킨다. 30초간 꾹꾹 누르며 10회 되풀이해준다.



4. 입꼬리 아래쪽으로 힘껏 당기기

두턱을없애는운동

이를 꽉 깨문 후 입술을 위쪽으로 끌어당기며, 으~ 입모양을 만든다. 동시에 입꼬리는 아래쪽으로 살짝 내린다. 10회 반복하면 턱 근육을 강화해 턱살 리프팅(견인) 해주며, 턱살 제거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좋았다면 ♡공감 꾹!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