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커먼 겨드랑이 하얗게 ‘미백’ 하는 꿀팁 6가지

시커먼 겨드랑이 하얗게 미백 하는 꿀팁 6가지

시커먼 겨드랑이 하얗게 미백 하는 꿀팁 6가지

여성에게 겨드랑이는 생각보다 중요한 신체부위다. 수많은 여성들이 겨드랑이 털과 힘겨운 사투(?)를 벌이는 것만 봐도 알 수 있다. 그래도 요새는 많은 여성들이 레이저 제모를 통해 깔끔하게 털을 제거하는 추세다. 하지만 아직도 잦은 제모나 상처, 염증 등으로 색소가 침착돼 새까매진 겨드랑이 때문에 고민 중인 여성들이 있을 것이다. 만약 겨드랑이가 새까매져 실의(?)에 빠진 여성 독자가 있다면 지금부터 이 글을 정독해 새하얗게 반짝이는 겨드랑이를 가져보기 바란다.



1. '베이킹 소다'를 바른다

시커먼 겨드랑이 하얗게 미백 베이킹소다

적당한 양의 베이킹 소다를 오일에 섞어 겨드랑이에 바르면 베이킹 소다 가루처럼 새하얀 겨드랑이를 가질 수 있다. 또한 땀냄새 제거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하니 '일석이조'의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2. '감자'를 문지른다

시커먼 겨드랑이 하얗게 미백 감자

감자를 얇게 썰어 겨드랑이에 수시로 문질러주면 겨드랑이가 하얗게 변하는 마법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감자에는 색소침착 개선에 좋은 성분이 들어있다고 한다. 10~15분 정도 두었다가 감자즙이 마르면 흐르는 물로 씻어주는것도 잊지말자.



3. '오이'를 문지른다

시커먼 겨드랑이 하얗게 미백 오이

오이에도 감자와 같은 색소침착 개선에 좋은 성분이 들어있다고 한다. 오이를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만든뒤 얇게 썰어 겨드랑이에 부드럽게 문질러주면 반짝이는 겨드랑이를 가질 수 있다. 이 방법은 겨드랑이 뿐 아니라 엉덩이, 무릎, 팔꿈치, 사타구니 등 피부가 쉽게 칙칙해지는 부위에 해줘도 좋다고 한다.



4. '요거트'와 '레몬'을 바른다

시커먼 겨드랑이 하얗게 미백 레몬 요거트

적정량의 요거트에 레몬즙을 섞어 겨드랑이 부위에 바른 뒤 10분 후 흐르는 물로 씻어주면 '꿀' 겨드랑이를 가질 수 있다. 요거트와 레몬은 피부에 전혀 자극을 주지 않기 때문에 자주 해줘도 아무 문제가 없다.

시커먼 겨드랑이 하얗게 미백 하는 꿀팁 6가지
#겨드랑이 #겨드랑이검은피부 #거뭇한겨드랑이 #겨드랑이하얗게 #거무스름겨드랑이 #겨드랑이착색 #겨드랑이색소침착 #겨드랑이거뭇 #까만겨드랑이 #피부관리 #다이어트



5. 우유를 바른다

시커먼 겨드랑이 하얗게 미백 우유

우유에 함유된 비타민은 피부톤을 한층 밝게 해주며 지방산이 피부결을 부드럽게 만든다. 겨드랑이 착색 완화를 위해서는 우유에 꿀을 섞어 겨드랑이에 바른 후 15분 가량 두었다가 미지근한 물로 헹군다.



6. '코코넛 오일'을 바른다

시커먼 겨드랑이 하얗게 미백 코코넛오일

샤워를 한 뒤 겨드랑이에 코코넛 오일을 바라 정성스레 마사지를 해주면 오일처럼 반짝이는 겨드랑이의 소유자가 될 수 있다.

좋았다면 ♡공감 꾹!
※ 복사 재배포 금지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