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이 엄마·아빠·아들까지 똑같은 신기한 괴짜가족

엄마·아빠·아들까지, 이 가족의 생일이 똑같은 이유

엄마·아빠·아들까지, 이 가족의 생일이 똑같은 이유

아기의 생일까지 모두 동일해 한 가족에게 '12월 18일'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특별한 날이 됐습니다.


가족 3명의 생일이 모두 똑같은 미국 미시시피주에 사는 ‘가드너 가족’의 이야기인데요.


아빠 루크 가드너(Luke Gardner)와 엄마 힐러리(Hillary Gardner)는 서로의 생일이 12월 18일이라는 사실 때문에 가까워졌고, 그 인연은 결혼까지 이어졌습니다.


"힐러리는 정확히 말하면 저보다 나이가 6시간 더 많아요." 남편 루크 가드너가 말합니다. “제 아내는 1989년 12월 18일 오후 2시 10분에 태어났고, 저는 오전 8시 10분 태어났어요.”



아내 힐러리가 아들을 임신한 후 병원을 찾아갔을 때, 의사는 부부에게 출산 예정일이 아쉽게도(?) 12월 19일이 될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이후 출산일이 다가오자 힐러리는 "그때 생일을 똑같이 맞출 수 있겠다고 확신했어요. 17일 밤부터 아침까지 병원 주차장을 걸어 다니며 분만을 촉진하기 위해 운동을 했거든요."라고 말합니다.

아침식사대용음료, 아침식사대용음식,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힐러리의 엉뚱한(?) 의지 때문인지 그녀는 예상보다 일찍 진통을 느끼고 분만실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12월 18일, 아들은 엄마아빠 생일과 똑같은 날에 세상으로 나왔습니다.



미국 뉴올리언스 대학에서 수학과 학과장 ‘투물레쉬 솔란키’(Tumulesh Solanky)는 "가족 3명의 생일이 모두 같을 확률이 133,000분의 1"이라며 "평생 동안 번개에 맞을 확률보다 낮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한편 아빠 루크는 "생일을 서로 같은 날 축하해줄 수 있어 더 행복하고, 더 편리하네요. 앞으로 12월 18일은 저희 가족에게 가장 소중한 날이 될 거에요."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둘째 계획을 묻는 질문에 "당연히 둘째도 12월에 태어나게 만들려고(?) 해요. 그럼 3월이 적기죠." 라며 웃으며 말합니다.

엄마·아빠·아들까지, 이 가족의 생일이 똑같은 이유

#생일 #가족생일 #가족생일나란히 #생일선물 #생일케익 #생일케이크 #별별가족이야기 #돌잔치 #임신 #출산 #출산준비 #출산예정일지났는데 #세상에이런일이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