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마시면 생리통 없앤다? 자궁건강 지키는 마법음료

‘달맞이꽃 종자유’ 마시면 생리통 없앤다? 자궁건강 지키는 마법음료

생리통 없애는법

달마다 찾아오는 생리통.. 유달리 생리통이 심해 배가 너무 아프신 분들 있으실 텐데요. 일 때문에 스트레스까지 받으면 정말 생리기간이 지옥 같습니다. 그렇다고 특별히 몸에 이상이 있는 것도 아닌데 생리통이 심할 때 그냥 자주 마셔주면 생리통을 줄여주는 천연 음료가 있다고 합니다.

최근 TV프로그램 '내 몸 사용 설명서'에서는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달맞이꽃 종자유'의 효능에 대해 다뤘는데요. 아랫배가 차고 생리통이 심할 경우 '달맞이꽃 종자유'를 섞은 물을 마시면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날 이경희 한의사는 "한의학에서 달맞이꽃은 혈관질환과 피부질환을 유발하는 독소를 제거하는 것으로 기록돼 있다"며 "혈액 내 노폐물 '어혈'을 제거해줘 자궁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전형주 식품영양학과 교수는 "국제정신약리학학회지에 따르면 월경 전 증후군이 있는 여성들에게 '달맞이꽃 종자유'를 하루에 3g씩 섭취하게 했다"며 "그 결과 3주에서 6주 뒤 가슴 통증을 느꼈던 여성 중 50%가 증상 개선 경험을 했다고 한다"고 효능을 설명했고요.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스피루리라,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비타민D, 비타민B, 개복숭아효소, 달맞이꽃종자유

김시완 가정의학과 전문의 역시 "'달맞이꽃 종자유'가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다"며 "이란하마단과학저널 연구 결과에 따르면 폐경기 여성 56명으로 6주간 임상시험결과 홍조 빈도가 39%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생리통완화법

실제 '달맞이꽃 종자유'를 직접 짜서 매일 생으로 먹거나 물에 꼭 넣어 수시로 마신다는 김은정 주부는 "생리 불순 없어지고 생리통이 없어졌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다만 '내 몸 사용 설명서'에선 개인적인 개선 경험으로 모든 경우에 일반적으로 나타나지 않을 수 있다고 하네요.


생리증후군으로 가슴 통증과 생리통이 심하신 분은 '달맞이꽃 종자유'를 한 번 구해서 드셔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오늘 정보는 여기 까지입니다.^^

‘달맞이꽃 종자유’ ‘이것’ 마시면 생리통 없앤다? 자궁건강 지키는 꿀팁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