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런하는 부부·커플이 되는 건강한 애정습관 10가지

롱런하는 부부·커플이 되는 건강한 애정습관 10가지

롱런하는 부부·커플이 되는 건강한 애정습관 10가지


평생의 동반자를 만나는 것은 많은 분이 꿈꾸는 일이죠. 저는 길거리에서 손을 꼭 잡은 다정한 노인부부를 보면 이런 생각이 듭니다. "어떻게 하면 저렇게 오랫동안 함께 행복할 수 있을까?"


사실 여기엔 딱 떨어지는 정답이 없다죠. 사람 사는 모양이 제각각이듯, 사람이 맺는 관계도 제각각이니까요. 그나마 다행이라면, 건강한 관계를 오래 유지하는 커플들을 살펴본 결과, 다들 비슷한 습관이 있는 건데요.^^*

!!! 지금 이 글이 보인다면 허락없이 매일꿀정보 콘텐츠를 무단사용하고 있는 경우입니다. dalab.tistory.com

#건강식품 #피부홈케어기기 #셀프피부관리기 #송도피부관리실 #피부관리실제품 #피부병 #서면피부관리실 #피부과마스크팩 #홍대피부관리샵 #한방화장품 #색조화장품


--------


1. "사랑해" 말하기

결혼식 신부 신랑 눈빛교환 꿀떨어지는 소리


너무 뻔한 얘기 겠죠? 근데 이 단순한 말 한마디엔 사람을 치유하는 엄청난 힘이 있답니다.^^ 자주 표현하고 행동으로 보여주세요. 아침에 일어나 눈을 마주 보며 "사랑해"라고 속삭이는 것만으로 자신감과 힘을 북돋아 줄 수 있어요.


2. 긍정하기

결혼식 결혼반지 약혼반지 신랑신부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습니다. 단점이 있기에 사람이죠. 사랑하는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간혹 신경 쓰이고 불편한 단점이 보여도 이를 사랑하고 받아들일 줄 아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사랑받는 나 역시 완벽하지 않으니까요.  


3. 함께 잠들기

침대 여성 남성 찐한 눈빛


나는 잠꾸러기인데, 상대는 야행성이라면? 함께 침대로 들어가 잠드는 습관을 들이기가 어렵겠죠. 그래도 탄탄한 미래를 위해 노력하세요. 사랑하는 사람 곁에 눕는 것만으로도 수면의 질이 달라집니다. 함께 누워있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관계가 깊어진다는 걸 명심하세요.


4. 포옹하기

크리스마트트리 여성 남성 키스 결혼 부부


매일 밤 상대방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없더라도, 될 수 있는 한 자주 껴안고 몸을 접촉하는 게 좋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몸을 부대낄 때마다 안정감과 행복이 솟아납니다.

#궁중비책로션 #미샤스킨로션 #일본화장품 #일본여드름연고 #10대화장품쇼핑몰 #천연화장품만들기 #병원화장품쇼핑몰 #온라인화장품


5. 공통의 관심사

반려견 결혼식 남성 여성 부케 신부 신랑


상대를 향해 뜨겁게 타오르는 열정은 관계 초기에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어느새 시들어버리고 말죠. 따라서 둘을 강력히 묶어줄 공통의 관심사를 찾는 게 중요합니다. 함께 음악을 연주하거나, 운동하거나, 아니면 함께할 다른 무언가를 찾으세요. 같이 공유하며 즐기는 일이 생기면 관계의 기본이 탄탄해집니다.


6. 자기 전 "잘 자요"

침대 잠자기 부부관계 여성 안경


함께 자든, 따로 자든 상관없습니다. "잘 자"라는 말을 잊지 마세요. 특히, 다툰 날에는 절대 빼먹지 마시길. 사소한 문제 따위가 우리 관계를 망칠 수 없다는 강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7. 손잡기

밤 데이트 손잡기 여자친구 놀람


사소해 보여도, 그 효과는 대단합니다. 손잡고 나란히 걷는 일이 잦을수록 부부·커플 관계가 튼실해집니다. 온 세상에 우리의 관계를 당당히 내보이고 싶다는 뜻이기도 하죠. 남부끄럽게 생각지 마시고, 둘의 예쁜 모습을 자랑스럽게 내보이세요.


8. 귀 기울기기

부부 결혼식 웃음 신부 신랑


상대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는 것, 기본 중의 기본이라 할 수 있죠. 긴 하루 끝, 상대의 곁에 앉아 가만히 이야기를 들어주고 공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삶을 나눈다는 친밀한 느낌에, 상대의 가슴이 따뜻해집니다.

#건강식품 #궁중비책로션 #미샤스킨로션 #일본화장품 #일본여드름연고 #10대화장품쇼핑몰 #천연화장품만들기 #병원화장품쇼핑몰 #온라인화장품


9. 자랑스러워하기

남자친구 경찰관 여자친구 포옹


사랑하는 사람의 응원만큼 든든한 것도 없습니다. 상대방이 얼마나 사랑스러운 존재인지, 내가 얼마나 자랑스러워하는지 숨기지 말고 속속들이 보여주세요! 관계에 활기가 돌고 힘이 팍팍 솟아납니다.


10. 용서와 포용

부부 커플 포옹 결혼식 분수 넥타이


아마도 관계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일 겁니다. 우정이나 사랑이나, 상대로 인해 상처받는 일이 생기곤 하죠. 마음을 다치더라도, 누구나 실수할 수 있다 생각하고 너그러이 용서하시길. 넓은 포용력은 관계를 이끌어나가는 힘이 됩니다.


--------


달콤한 사랑이 가득한 관계를 유지하려면, 좋아하는 감정 하나만으로는 부족합니다. 함께 계속해서 노력하고 고쳐나가며 발전해야 하죠. 둘이서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기, 동화 속 해피엔딩에서만 가능한 게 아니랍니다!

롱런하는 부부·커플이 되는 건강한 애정습관 10가지

#부부 #결혼 #커플 #연애 #건강 #부부관계 #연애학개론 #포옹 #키스 #가족 #꿀팁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글은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