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진공포장기 이렇게 쓰세요! 푸드세이버 사용법 9가지 추천

음식 진공포장기 이렇게 쓰세요! 푸드세이버 사용법 9가지 추천

가정용 진공포장기 추천 사용법

집에 가정용 진공포장기 있으신가요? 한창 유행할때 사서 많이들 가지고 계실텐데요. 근데 이렇게 녹즙기, 슬로우메이커, 진공포장기 등등 한때 유행했던 요리기구를 사놓고 첨엔 열심히 쓰다가 창고에 처박아두는 분들도 의외로 많다는 사실! 반드시 음식보관에만 쓰란 법 있나요? 오늘은 진공포장기 사용법 9가지를 알려드릴테니, 먼지 쌓인 진공포장기를 한번 꺼내보세요.^^



1. 나들이 갈 때 과일 갈변 방지

과일갈변방지 푸드세이버 진공포장기

과일 야채 값이 많이 오른 요즘, 과일을 좀더 오래 신선하게 먹는 방법이예요. 얇게 썬 사과, 바나나, 아보카도 등을 일주일 까지 갈색으로 변하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놀러 갈때는 미리 썰어서 진공포장만 해가면 위생적이고 뜯어 먹기도 편해요.



2. 대용량 과자 눅눅해짐, 개미 침입 방지

대용량과자 눅눅해결 푸드세이버 진공포장기 사용법

요즘은 패밀리 사이즈의 대용량 과자가 많이 나오죠. 먹다 만 대용량 과자는 진공포장기를 사용해 입구를 봉하면 눅눅해지는 걸 막아 끝가지 바삭하게 먹을 수 있어요. 또 개미가 있는 집에서도 간식거리를 완벽히 지키는데 유용해요.



3. 일회용 여행용 샴푸과 로션 만들기

여행용품 샴푸 담기 진공포장기 사용법

여행갈때 평소 쓰던 샴푸 로션 등을 병째로 가져가면 짐이 늘어나서 고민이죠. 그럴때 진공포장기를 이용해 소량씩 담아가면 좋아요.



4. 가족 세면용품 구분해 밀봉하기

세면도구 가족별 진공포장기 사용법

가방에 넣어 놓은 치약이나 작은 일회용 로션 뚜껑이 열려 내용물이 쏟아질 수 있는데요. 이것도 밀봉을 해버리면 걱정 끝! 또 가족 개인별 세면용품을 모아서 밀봉하면 나중에 짐 풀면서 알아보기 쉬워요.



5. 밀가루 굳지 않게 보관방법

밀가루 보관법 진공포장기 사용법

한 번에 다쓰지 못한 밀가루는 진공포장기를 이용해 봉해버리면 굳는 것도 막고, 습기와 벌레로부터 안전해요.

음식 진공포장기 이렇게 쓰세요! 푸드세이버 사용법 9가지 추천
#진공포장기사용법 #진공포장기추천 #푸드세이버추천 #과일갈변방지 #과자눅눅해결 #향초 #밀가루보관방법 #홈가드닝 #씨앗보관방법 #셀프인테리어페인트 #지진비상가방 #가정용진공포장기 #리빙



6. 향초 유통기간 향기 보존 기간 늘리기

향초 유통기간 늘리기 진공포장기 사용법

향초를 사놓고 금방 쓰지 못할 것 같다면 진공포장기로 밀봉해 보관하면 향기가 날아가는 걸 막고 오래 보존할 수 있어요.



7. 홈가드닝 씨앗 보관방법

홈가드닝 씨앗 보관방법 진공포장기 사용법

홈가드닝을 위해 씨앗도 진공포장기로 밀봉해 보관하면 다음 시즌까지 보존이 쉬워요.



8. 셀프 인테리어 페인트 붓 굳지 않게

셀프인테리어 페인트 붓 굳는 것 진공포장기 사용법

셀프 인테리어 하는 분들에게 꿀팁! 페인트칠 하고 난 붓은 진공포장기로 봉하면 나중에 언제든지 굳지 않고 쓸 수 있죠.



9. 지진 비상가방 안전하게 보관

지진 비상가방 푸드세이버 사용법

지진 때문에 비상용품 챙기는 분 많죠? 이럴때 한번에 모아서 진공포장기로 미리 봉해놓으면 급할때 챙기기가 쉬워요. 또 물난리에 젖어도 안전하고요!

좋았다면 ♡공감 꾹!
※ 복사 재배포 금지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