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상' 나온 세끼 다먹고 아래뱃살 10㎝ 빼는법

'만물상' 나온 삼시세끼 다먹고 10일만에 뱃살 빼는법

만물상 다이어트 비법 뱃살빼는법 10㎝


살림9단의 만물상 즐겨보시나요?


오늘은 ‘만물상’ 나왔던 것중에 너무 쉽고 좋은 내용이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밥' 먹는 법만 바꾸고 단 10일 만에 허리둘레를 10㎝나 줄이는 중년 다이어트 비법입니다. 식품영양학 박사가 나와 직접 소개한 생활 다이어트 꿀팁 2가지 알려드릴게요.^^

다이어트, 이보영다이어트, 칼로다이어트, 손나은다이어트


------


1. 도정 5일 이내의 쌀을 산다

만물상 다이어트 비법

먼저 쌀의 도정 날짜를 확인해서, 도정 5일 이내의 쌀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도정 날짜가 오래되지 않을수록 쌀의 영양가가 풍부해, 다이어트에 영양학적으로 좋다고 해요. 근데 사실 도정 날짜 가까운 쌀을 구할 수 없는 경우도 있게 됩니다. 그럴 때는 진공으로 포장해 파는 쌀을 구매하는 것도 좋답니다.


2. 쌀은 진공 포장해 냉장 보관

만물상 다이어트 비법

쌀은 진공 포장해 냉장 보관해야 한답니다. (김치냉장고OK) 냉장보관시에 쌀이 냄새를 흡수할 수 있어 꼭 지퍼팩이나 밀폐용기, 페트병 등을 재활용해 쌀을 넣어 보관하는 것이 좋대요.


3. 10일간 다이어트 결과, 실제 효과는?

실제로 엄마와 딸이 10일 동안 밥 먹는 방법을 바꾼 후 달라진 몸의 변화도 만물상에서 나왔는 데요.


다이어트 비포에프터 만물상

우선 엄마는 몸무게 58.4kg에 허리둘레 94cm에서, 체중 -0.8kg, 허리둘레 -8cm가 감소했습니다. 또 근육이 빠지지 않고 100% 체지방만 감량하면서 복부·내장비만도 해결됐고요.



고지혈증 심혈관 간수치 다이어트 효과

심지어 고지혈증, 심혈관, 간수치도 나아졌습니다. 다이어트를 했더니 건강까지 잡았다는 게 요런거구나 싶더라고요.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딸은 몸무게 71.4kg에 허리둘레 105cm에서, 체중이 –1.8kg, 허리둘레는 무려 –10.5cm가 줄어들었어요!



뱃살빼는법 허리둘레 10cm

특히 허리둘레 줄어든 게 믿기지 않아요. 10일이란 단기간에 단지 밥만 바꾼 결과인데 놀라운 결과죠?


TV에 나온 다이어트팁은 간혹 뜬구름 잡는 얘기도 있지만, 이건 돈도 안들고 따라해도 손해는 아닌 거 같아 바로 실천해봤어요.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비포에프터, 손나은다이어트, 이보영다이어트, 칼로컷트, 칼로바이


------


삼시세끼 다먹고 뱃살 빼는법 따라하기

고시히카리 쌀 다이어트

도정날짜 확인해보니 일주일 정도 된 쌀이에요. 날짜가 좀 지나긴 했지만 중요한 건 냉장보관이니까요. 저는 페트병을 이용했어요.



페트병 활용법 쌀 보관 방법

참고로 쌀을 보관하려면 페트병은 안에 수분이 없게 완전 바짝 말려주셔야 해요. 사실 김치냉장고에 자리가 없어 전부 넣기는 힘들어 먹을 양만 담았습니다.



페트병 활용 쌀보관법 김치냉장고

그리고 김치냉장고에 보관하면 되요. 자리가 없어 꾸역꾸역~



다이어트에 좋은 밥짓는법

그담에 뭐 먹을 때만 꺼내서 평소처럼 밥만 하면 되요.



다이어트 좋은 밥짓기 꿀팁

냉장보관했더니 밥이 윤기가 돌죠? 건강하게 삼시세끼 다 먹으면서 뱃살도 빼고 일석이조~ 완전 간단해요!


만물상에 나온 평소에 실천하기 쉬운 생활 다이어트 팁이라 정리 해봤어요. 모두 아랫뱃살 10㎝ 줄여봐요~^^

'만물상' 나온 삼시세끼 다먹고 10일만에 뱃살 빼는 방법

#생활정보 #만물상 #삼시세끼 #중년다이어트 #아래뱃살 #뱃살빼는법 #페트병재활용 #발효현미 #뱃살빨리빼는방법 #만물상 #쌀보관방법 #비포에프터 #생활다이어트 #다이어트 #꿀팁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팁은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