닮았죠? 연예계 '고양이 집사'로 소문난 스타 9명

연예계 고양이 집사로 소문난 스타 9명

반려동물 연예인 고양이 집사 설리 김희철


츤츤한 고양이의 매력에 푸욱 빠진 사람들이 많은데요. 그중에는 연예인도 빠지지 않습니다. 쓸쓸한 연예계 생활 속 고양이에게 힐링 받는 소문난 연예인 집사는 누가 있을까요?


1. 효린

효린 고양이

효린 고양이 반려동물

효린은 이미 소문난 고양이 집사입니다. 4마리의 고양이와 함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깨가 쏟아지는 일상을 공개하고 있죠. 효린이 키우는 고양이들의 이름은 레고, 리노, 흥녀, 심바로 모두 입양 받은 고양인데요. 고양이에 대한 넘치는 애정으로 리노, 심바와 함께 패션 화보 촬영도 했고요. 앞으로 고양이를 더 키우게 된다면 또 입양할 거라고 합니다.


2. 선우선

선우선 고양이

선우선 고양이

배우 선우선은 '고양이집사' 중에서도 클래스가 남 다릅니다. 무려 10마리의 고양이들과 함께 살기 때문이죠. 선우선의 고양이 사랑은 유명한데요. '동물농장'은 기본,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하기도 했죠. '해피투게더'에 출연했을 때는 “고양이의 언어가 있다면서, 애기(고양이)들이 와서 나에게 엄마라고 한다”며 즉석에서 고양이 언어를 선보이기도 했을 정도입니다.


3. 진중권

진중권 고양이

진중권 고양이 집사

일명 냥줍(길거리에서 고양이를 주움)으로 루비를 키우게 된 진중권. 당시 트위터를 통해 고양이를 기르는 모습을 공개하며 네티즌에게 적지 않은 충격(?)을 안겼습니다. 특히 루비에게 젖병으로 우유를 먹여주는 모습 등 따뜻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는데요. 싸움닭 이미지의 진중권도 고양이의 매력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네요.


4. 설리

설리 고양이

설리 고양이 집사

설리가 키우는 고양이는 총 세 마리로 이름은 모래, 돌이, 블린입니다. 스핑크스 종으로 특이한 생김새가 특징인데요. 분양가는 차이가 있겠지만 보통 200만 원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5. 슈퍼주니어 김희철

김희철 고양이

김희철은 벌써 고양이집사 10년 차의 베테랑입니다. 우주대스타답게 희범, 뱅신, 체리라는 이름을 지어줬죠. 특히 첫 번째 고양이 희범이는 지난 2006년에 일어난 사고로 집에서 휴식을 취하던 중 팬에게 선물 받아 고양이집사의 길을 걷게 된 사례인데요. 자신이 진행했던 라디오에 고양이를 데려오며 집에서나 직장에서나 식지 않는 애정을 과시하는 중입니다.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갱년기, 김정문알로에,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루시아, 홍옥고, 닥터딥 천연샴푸, 천연미네랄화장품


6. 서강준

서강준 고양이

빼어난 외모로 '얼굴 천재'라는 별명이 있는 서강준 역시 고양이집사입니다. 현재 두 마리의 고양이와 함께 동거 중인데요. 이름은 오키와 도키. 지난 2012녀 길에서 고양이를 발견하고 안쓰러운 마음에 집에 데려와 돌보기 시작했으나 아버지의 비염으로 이별할 수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독립하고 나서 한 달간의 고민 끝에 오키와 도키를 입양해 키우고 있습니다.


7. 지드래곤

지드래곤 고양이

원래 강아지 사페이 가호를 키웠던 지드래곤은 잦은 스케줄로 인해 돌볼 수 없어 부모님 펜션으로 보냈다가, 최근 아비시니안 종의 고양이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지드래곤을 닮아 시크하고 도도하다고 하네요.


8. 안재현

안재현 고양이

안재현 고양이 집사

배우 구혜선과 결혼하며 알콩달콩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안재현의 고양이 사랑은 남다릅니다. 하얀 털이 예쁜 스코티시 폴드로 이름은 안주인데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주의 사진을 꾸준히 공개하며 고양이 집사로서의 면모를 보이고 있는 중이죠. 안주에게 예쁜 옷을 입혀주는 것은 물론, 안주 발바닥 사진도 올리며 아내 구혜선에 이어 안주의 덕질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를 흐뭇하게 만듭니다.


9. 윤균상

윤균상 고양이

윤균상 고양이 몽이 쿵이

윤균상은 tvN ‘삼시세끼-어촌편3’의 세끼 하우스에 자신의 고양이 쿵이와 몽이를 데려와 눈길을 끌었습니다. 하얀색 고양이는 쿵이인데요. 보자마자 심쿵해서 이름이 쿵이라고 합니다. 올해 두 살이고요. 몽이는 호기심이 많고, 다리가 짜리 몽땅해서 몽이입니다. 자신이 출연하는 방송에도 직접 반려묘를 데려오며 리얼 '고양이집사'를 자처하고 있죠.^^


연예계 고양이 집사로 소문난 스타 9명

#반려동물 #고양이 #고양이집사 #동물과스타 #김희철 #설리 #서강준 #안재현 #윤균상 #지드래곤 #진중권 #선우선 #효린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글은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