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이 편해지는 놀라운 헤어스프레이 활용 꿀팁 10가지

생활이 편해지는 놀라운 헤어스프레이 활용법 10가지

팬티 스타킹 올풀림 타이즈 생활정보


저는 헤어스프레이를 많이 사용하지는 않는 편이지만 남편은 헤어스타일 고정을 위해서 헤어스프레이를 매일 사용하고 있어요. 며칠 전 남편이 운동하러 갈 때 헤어스프레이를 신발끈에 살짝 뿌리면 끈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알려주더라고요. 엉? 진정 실화?? 궁금해진 나머지 헤어스프레이를 일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활용방법 10가지를 알아봤어요.


1. 새 런닝화 신고 운동 나갈때 헤어스프레이를 사용하세요

나이키 런닝화

예전에 살 좀 빼려고 나이키 런닝화를 사서 집 앞 학교 운동장 트랙을 몇 바퀴 돌았는데요. 신발끈이 새 거라 꽉 안 묶이고 운동 중에 풀렸나 보더라고요. 나중에 보니 끝 부분만 흙범벅이 됐던 적이 있습니다. 스프레이 활용법을 알게 됐으니, 이제 걱정 뚝!


2. 팬티 스타킹 올풀림. 헤어스프레이로 예방해요.

팬티 스타킹 올풀림 타이즈 생활정보

봄, 가을, 겨울 세 계절에는 팬티 스타킹과 레깅스를 많이 착용하게 되는데요. 스타킹의 경우는 생각보다 많이 약해서 올풀림이 자주 생기기도 하죠. 특히 발바닥이 단단하거나 굳은살이 있는 경우 스타킹 올풀림은 정말 심해지더란. ㅠ,ㅠ 일반 스타킹과 팬티스타킹 전부 발바닥 쪽에 헤어스프레이를 뿌려두면 올풀림이 예방된다고 해요.


3. 네일케어 탑코트 대신 헤어스프레이 뿌려주면 잘 말라요.

네일케어 탑코트 대신 헤어스프레이 뿌려주면 잘 말라요

내일 약속이 있었는데 깜박하고 젤네일을 안하고 왔다고요? 급한 대로 집에서 네일 케어를 해 주고 나면 매니큐어가 빠르게 굳지 않아서 긁히고 찍히고~ 결국 지우고 나가기도 하시죠? 집에서 빠르게 네일아트 해야 할 때~ 원하는 매니큐어를 손톱에 발라주신 뒤, 헤어스프레이를 뿌려주고, 조금 있다가 차가운 물에 담가주면 탑코트 대신 커버도 되고 빠르게 말라요~! ^^


4. 바늘에 실 끼우기 어려울 때 스프레이를 활용해요

바늘에 실 꿰기

바늘에 실을 끼워야 할 때, 요거 잘 못하시는 분들 생각 외로 많으시더라고요. 실이 요상하게도 바늘귀로 잘 안 들어갈 때 바늘 끝부분에 헤어스프레이를 뿌려준 뒤 바늘귀에 꽂으면 보다 쉽게 들어가게 되더라고요. 흐느적거리는 실 끝부분에 헤어스프레이를 뿌리면 실 끝이 단단하게 고정되어 바늘귀에 쉽게 실이 끼워질 수 있더라고요. 이제 바늘에 실 끼우기 금방 하실 수 있겠죠?


5. 주방 수납장 손잡이 덜렁덜렁 거릴 때!

한샘 주방 인테리어 수납장 손잡이 떨어졌다

싱크대나 부엌 수납장 오래 사용하다 보면 손잡이가 덜렁덜렁 거리죠? 보면 안쪽에 나사(?)가 헐거워서 수납장 손잡이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 때도 손잡이를 고정하는 나사에 스프레이를 뿌려주면 느슨해졌던 게 뻑뻑해지면서 간단히 응급처치를 할 수 있습니다!

한샘, 주방가구, 주방수납장,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여성건강식품, 갱년기, 김정문알로에,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메가네이처, 홍삼추천, 뉴질랜드영양제, 활성비타민


6. 옷에 묻은 볼펜자국 제거에도!

볼펜자국 지우기

옷에 죽- 그은 볼펜자국이 생겼을 경우엔 빨리 헤어스프레이를 뿌려주세요. 알콜 성분이 작용해서 처음에는 볼펜자국이 그대로 인것 같지만 일단 세탁하고 나면 많이 연해지게 되요!


7. 생화를 예쁘게 말리는 법. 헤어스프레이를 이용해요

생화 시들지 않게 오래

꽃을 상온에서 그대로 말리려면 꽃색이 누렇게 변하기도 하는데요, 이제 걱정 없어요. 헤어스프레이를 생화에 뿌려주면 된다는 점~!


8. 보푸라기, 강아지털 고양이털 제거할 때

강아지털 고양이털 제거 헤어스프레이활용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족들의 옷에 늘 붙어대는 털들을 쉽게 제거하는 방법인데요. 걸레나 키친타올에 헤어스프레이를 뿌려서 옷을 문질러주면 털을 깨끗하게 제거해줄 수 있답니다.


9. 환절기, 겨울철 스커트 정전기 방지용으로 헤어스프레이를 뿌려주세요.

스커트 정전기 방지하기 헤어스프레이 활용

날씨가 건조해지면서 조금씩 올라오기 시작하는 정전기. 치마입고 스타킹이나 레깅스 착용했을 때도 정전기가 참 많이 생기는 편이죠? 특히 치마랑 스타킹이 정전기 때문에 붙는 경우도 생기구요. 이럴 때도 스커트 안쪽에 헤어스프레이를 뿌려주면 정전기를 막아주고, 스커트가 스타킹과 엉키지도 않는다고 해요~ 이번 겨울엔 열심히 헤어스프레이 뿌려주고 다녀야겠네요.^^


10. 눈썹 정리하는법. 면봉과 헤어스프레이만 있음 되요

눈썹정리 면봉 헤어스프레이

메이크업을 하다가 눈썹 정리 잘 할 수 있는 브러시가 없다면? 면봉과 헤어스프레이만 있으면 OK! 면봉에 헤어스프레이를 뿌려준 뒤 눈썹을 정리해 주면 말끔해진답니다.


다양한 헤어스프레이 활용법 어떠셨나요, 이제는 머리에만 뿌리지 않으실 거죠? ^_^

생활이 편해지는 놀라운 헤어스프레이 활용법 10가지

#생활정보 #헤어스프레이활용법 #런닝화 #주방 #주방수납장 #나사헛돌때 #볼펜자국 #환절기 #가을 #원피스 #스커트 #스타킹 #고양이털제거방법 #깨알정보생활꿀팁 #꿀팁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좋은 팁은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