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얼굴로 올해 50살 생일 맞은 여인의 동안 비결

이렇게 귀여운 여인이 50살이라뇨? 믿기지 않는 최강 동안 여성이 말하는 건강과 동안 비결

동안 미녀 여성 몸매 몸짱


“너 여자친구니?”


대부분의 엄마가 아들에게나 할 소리를, 매일같이 옆에서 듣는 한 여인이 있습니다. 바로 오늘 주인공인 ‘푸스파 드위’(Puspa Dewi)인데요. 아마 여러분도 아래 사진을 보면 왜 사람들이 그런 소리를 하는지 고개를 끄덕거릴 겁니다.


동아 베이비 페이스 얼짱 푸스파 드위

동안 여성

모든 사람의 시선을 멈추게 하는 이 귀여운 여인은 인도네시아에 사는 피트니스 사업가이면서, 이미 아들 2명을 다 키운 중년의 여성이기도 합니다. 올해 50살 생일을 맞았고요.(+_+)


푸스파 드위 동안 여성


그녀가 아들과 길거리를 걷다 보면 종종 여자친구로 오해받습니다. 드위를 처음 본 사람들은 대부분 그녀를 20살에서 30살 사이로 생각하는데요. 그녀는 어떻게 이런 동안 미모와 몸매를 유지하는 걸까요?



사실 그녀가 이렇게 인도에서 큰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이유는 성형수술이나 비싼 화장품의 힘을 빌리지 않은, '자연산' 얼굴이기 때문입니다. 드위는 자기 얼굴에 절대 손을 댄 적이 없다고 말하는데요.



그녀는 원래 집안이 유전적으로 타고난 동안에다가, 작고 호리호리한 몸매라고 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꼭 유전이 동안의 비결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산드라 드위 인도네시아 톱스타


실제로 드위는 인도네시아의 톱스타 '산드라 드위'의 이모이기도 한데요. 산드라는 38세인데..그다지 동안처럼 보이지는 않죠? 드위는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생활 습관이 더해진 것이 자신의 '동안 비결 중 하나'라고 여깁니다.

다이어트,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여성건강식품, 갱년기, 김정문알로에, 글루코사민, 혈액순환개선제, 흑마늘, 공진단, 후코이단,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세노비스슈퍼바이오틱스, 스피루리라, 차가버섯, 꽃송이버섯,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메가네이처, 홍삼추천, 뉴질랜드영양제, 활성비타민


드위는 어릴 때부터 수영과 배드민턴을 해왔고, 일주일에 여러 번 에어로빅과 줌바 수업을 진행할 정도로 자기관리는 이제 습관이 됐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실 '진짜 동안 비결은 따로' 있다고 하는데요.


그녀가 말하는 진짜 동안 비결은, 바로 '사랑하는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라고 합니다.


푸스파 드위 가족 동안 얼짱


주변에선 드위가 나이를 먹을수록 더 젊어진다고 얘기를 한다는데, 그녀는 그럴 때마다 "네 사실이에요!" 라고 대답해줍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정말 어느 때보다 행복하기 때문인데요.


사랑스런 아이들은 다 컸고, 자신이 하고 싶었던 피트니스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것도 그렇고요. 그녀는 매일의 이런 작지만 큰 ‘행복’이 자신의 젊음의 진짜 비결이라고 합니다.


최강 동안녀 푸스파 드위 아줌마

50살이란 게 믿기지 않는 역대급 동안녀인 드위는 현재 25만 명의 SNS팬이 있고, 현지의 다양한 텔레비전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의 행복한 ‘동안’ 비법을 전파하고 있다고 합니다.^_^


동안 미녀 여성 몸매 몸짱

귀여운 얼굴로 올해 50살 생일 맞은 이 여인의 동안 비결

#건강 #동안 #몸짱녀 #50대동안녀 #해외이슈 #M매거진 #푸스파드위 #얼짱 #동안아줌마 #오늘하루건강팁 #인도네시아 #해외이슈 #뷰티 #베이비페이스 #엽혹진

매일꿀정보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gbotari

↓재밌는 글은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pzum

error: Content is protected !!